설국열차 메인 예고편 공개 "17년을 기다린 돌이킬 수 없는 질주"
영화 '설국열차'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13일 '설국열차'는 포털사이트 영화 서비스를 통해 메인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설국열차'는 지난 4월 30일 봉준호 감독이 직접 영화에 대한 코멘트를 덧붙인 1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어 공개된 '설국열차 메인 예고편'에는 그동안 공개된 스틸사진, 1차 예고편, 포스터에서 노출되지 않았던 교실칸, 온실칸이 꼬리칸과 대비를 이루는 모습 등이 공개되며 볼거리를 제공했다.
'17년을 기다린 돌이킬 수 없는 질주'라는 카피와 함께 펼쳐지는 얼어붙은 설원을 뚫고 질주하는 거대한 기차 안에서 꼬리칸 사람들과 그들을 지배하던 앞쪽칸 사람들이 펼치는 긴장감 넘치는 대결은 열차 속에서 일어나는 강렬한 드라마를 암시하며 기대를 모았다.
또 꼬리칸 반란군들이 앞쪽칸으로 질주하는데 없어서는 안될 존재인 보안설계자 남궁민수 역을 맡은 송강호의 존재감 역시 독보적인 힘을 보였다. 그가 꼬리칸 반란군과 함께 앞쪽칸과의 대결에서 기차의 핵심인 '엔진'을 손에 넣기 위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과 함께 궁금증을 자아냈다.
설국열차 메인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설국열차 메인 예고편 영화 빨리 보고싶어요", "설국열차 메인 예고편 스케일 대박인듯", "설국열차 메인 예고편 어디가면 볼 수 있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8월 1일 개봉예정인 '설국열차'는 새로운 빙하기, 인류 마지막 생존지역인 열차 안에서 억압에 시달리던 꼬리칸 사람들의 멈출 수 없는 반란을 그린 영화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