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세희 12kg 감량 "소식도 안하고, 닭과 술 좋아하는데 어떻게?"

Mnet '보이스코리아' 출신 가수 지세희가 체중을 12kg 감량했다고 밝혔다.

지세희는 30일 방송된 SBS '도전 1000곡'에 출연해 노래 실력을 뽐내며 자신의 체중 감량 소식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휘재가 "살을 뺐다는 말을 들었다"고 말하자 그는 "12kg정도 체중을 감량했다"고 밝혀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혹시 소식(小食)을 하냐?"는 장윤정의 질문에 그는 망설임 없이 "아니다"라고 잘라 말했다.

장윤정은 "어떤 음식을 제일 좋아하나. 술은 마시나"등 지세희의 감량 비결을 물었고, 그는 "소식 안 한다. 닭을 정말 좋아하고 술도 마신다"고 답해 또 한 번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지세희 12kg 감량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술도 마시고, 소식도 안하면 대체 살 뺀 비결이 뭐야?', "운동만으로 뺀건가?', "지세희 12kg 감량 완전 재밌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도전 1000곡'에는 가수 지세희와 이정 팀을 비롯, 룰라 김지현 김단아, 미쓰에이 페이 민, B1A4 신우 바로 산들, 이태원 김세아, 노영국 미소걸스, 견인차 조세호 한민관 남창희가 출연해 노래대결을 펼쳤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