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듀오 7집 타이틀곡 'BAAAM' 공개되자 마자 음원차트 '올킬'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개코, 최자)의 7집 '럭키넘버스(LUCKYNUMBERS)'가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다.

1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다이나믹듀오 7집 타이틀곡 '뱀(BAAAM)'은 공개한지 한 시간여 만에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였다.

'뱀'은 이날 공개 한 시간 만에 멜론, 엠넷닷컴,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벅스뮤직, 소리바다 등 각종 음원차트 정상을 휩쓸었다.

또 7집 수록곡들은 엠넷닷컴,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벅스뮤직 등에서 1~10위를 모두 차지하며 '힙합 강자'의 저력을 보여줬다. 멜론에서는 20일 간 차트 1위를 지켰던 씨스타의 '기브 잇 투 미'(Give It To Me)를 제쳐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뱀'은 넘치는 매력으로 남자를 애타게 만드는 여자에게 마음을 빼앗긴 한 남자의 심리를 표현한 곡으로, 감탄사로 표현된 후렴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특히 1년 반 만에 컴백한 다이나믹듀오의 정규 7집에는 프라이머리, 슈프림팀, 자이언티, 크러쉬, 시모, UV 뮤지, 윈터플레이 이주한-혜원, DJ프리즈, 씨스타 효린, 정재일 등 초호화 피처링진이 참여했다.

한편 다이나믹듀오는 7집 '럭키넘버스'를 발표하며 타이틀곡 '뱀'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