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바다의 왕자 시즌2, 7월 말 새로운 여름 명곡 탄생? '기대감↑'

개그맨 겸 가수 박명수가 자신의 히트곡 '바다의 왕자'의 시즌2를 발표한다.

15일 박명수 측에 따르면 박명수는 지난 2000년 발매된 2집 타이틀곡 바다의 왕자 후속곡인 '아쿠아 파라다이스(가제)'를 이달 말 발표한다.

아쿠아 파라다이스는 '바다의 왕자'의 후속곡 격 노래로, 박명수가 직접 작사 작곡했다. 특히 이번 곡은 그가 오랜 기간 구상한 곡으로 알려졌다.

박명수는 지난해 MBC '무한도전-박명수의 어떤가요'를 통해 선보인 자작곡들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지난 6월 디지털 싱글 'You're my girl'(유 아 마이걸)을 발표한지 한 달여 만에 연이어 자작곡을 선보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명수 측은 "'바다의 왕자 시즌2'는 '바다의 왕자' 특유의 미디움 템포의 댄스 곡으로 유로 비트의 흥겨운 멜로디와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라며 "흰고래, 바다코끼리, 펭귄 등 바다생물들과 함께 마치 바다 속 여행을 떠나는 듯한 동화 같은 가사와 신나는 후렴구 멜로디가 귓가에 맴돌 만큼 중독성이 있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박명수 바다의 왕자 시즌2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완전 기대돼", "올여름 휴가갈 때는 이 노래다", "여름하면 역시 바다의 왕자!", "멋지다 방배동 살쾡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명수의 신곡 '바다의 왕자 시즌2'는 오는 7월 말 공개될 예정이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