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브랜드 플라이포레스트가 트렌디를 주도하는 20~30대 리얼캠퍼들을 위한 완전방수 멀티백 ‘반디백’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100% 방수원단을 사용하고 고주파공법으로 제작해 비를 맞거나 젖은 바닥에 내려놓아도 내부로 물이 스며들지 않고 오염이 돼도 물로 세척할 수 있다.
우천시 젖은 텐트나 타프를 담는 드라이백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카약, 낚시, 스킨스쿠버, 래프팅과 같은 레포츠를 즐기는 이들에게도 유용한 아이템이다. ‘반디백’의 방수원단과 고주파접착방법은 섬유원단을 봉제가공한 제품보다 높은 내구성을 지니고 있으며 쿨러폼(별매)만 삽입하면 소프트쿨러로 사용 가능할 뿐 아니라 국내 시판되는 소프트쿨러중 가장 뛰어난 보냉력을 발휘한다.
풀무원건강생활은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껍질째 추출한 양파와 히말라야의 보물로 알려진 삼채 한 뿌리를 정성껏 담아낸 ‘양파와 삼채’를 출시했다.
양파의 유효 성분으로 콜레스테롤에 영향을 주는 ‘퀘르세틴’은 겉껍질에 다량 함유돼 있는데, ‘양파와 삼채’는 양파 속부터 겉껍질까지 통째로 2.5개의 양파를 18시간 이상 물 없이 추출했다.
또 다른 주원료인 삼채는 히말라야 고산지대에 자생하는 뿌리 부추 식물로서 칼륨, 철분, 아연 등 각종 미네랄 성분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마늘의 약 6배에 달하는 식이유황 함유량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3단계 추출 공법으로 원료의 맵고 쓴 맛을 제거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배농축과즙을 함유해 부드럽게 마실 수 있다. 80㎖ 30포에 5만9천원.
샘표가 전국 각 지역의 정통 명물요리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한식양념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한식양념은 옛고구려 맥적구이 양념, 낙원동 돼지갈비찜 양념, 송추계곡 닭볶음탕 양념, 부산자갈치 고등어조림 양념이다. 옛고구려 맥적구이 양념은 전통방식 비법대로 된장으로 양념해 구수한 맛이 특징이다. 낙원동 돼지갈비찜 양념은 궁중 요리의 비법을 담아 달지 않고 정갈한 전통 갈비찜을 맛 볼 수 있는 양념이다.
송추계곡 닭볶음탕 양념은 국내산 쌀로 만든 고추장과 고춧가루, 마늘, 양파 등을 사용해 만든 양념으로 매콤하면서 얼큰한 닭볶음탕을 쉽게 만들 수 있다. 부산 자갈치 고등어조림 양념은 다시마와 무를 우려낸 육수에 태양초 고추장을 사용해 비린내 없이 매콤한 고등어조림을 맛있게 요리할 수 있다.
소망화장품의 ‘꽃을든남자’와 월드스타 ‘싸이’가 함께 탄생시킨 프로젝트 브랜드 ‘에너지 팩토리’에서 스킨케어 신제품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맨즈 오일 스탑’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여름철 과잉 분비되는 피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오일 컨트롤 & 모공케어 라인으로, 여름철에도 번들거림 없이 하루 종일 보송보송 산뜻한 피부를 유지하기 원하는 남성고객을 위해 출시됐다.
주요성분으로 피지케어와 모공컨트롤에 효과적인 ‘아이슬란드워터’를 함유했고 미네랄이 풍부한 ‘블루 라군 워터’가 피부에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 준다. 첫번째 딥클렌징, 두번째 스킨케어, 세번째 집중관리의 3STEP 단계별 맞춤케어로 피지관리, 모공케어, 번들거림을 확실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