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를 통한 문화나눔 프로젝트
포천시(시장 서장원)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는 지난 9일(금) 경기도문화의전당에서 시행하는 문화를 통한 문화 나눔 프로젝트에 초청받았다.
‘내 생에 첫 번째 공연’ 을 주제로 이루어지는 퓨전 전통 청소년음악회 퍼포먼스 형식으로 평일 주중 공연 관람 특별프로그램은 예술을 통해 건전하고 건강한 문화생활 향유 및 자신의 자질을 배양하도록 하여 스스로 마음에 집을 지을 수 있는 기회를 갖고자 함이며, 청소년들에게 나눔을 활성화하기 위해 진행했다.
이번 퓨전 전통 청소년음악회 공연 관람은 경기도복지재단에 사연을 올려 신청됐고, 공연이 오후에 시작되어 차량과 저녁식사(석식)를 지원받아 진행됐다.
또한,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다양하고 흥미로운 공연 관람으로 자아정체성의 확립과 건강한 일상생활을 영위하고 소외된 또래 청소년들을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는 기회로 예술적 전문성을 공감할 수 있으며 직업설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아울러, 청소년들에게 자신의 삶, 인생에 있어 목표하는 꼭 한 가지는 이룰 수 있도록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갖도록 하여 자신의 마음에 따뜻하고 포근한 마음의 집을 지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포천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아름드리’는 2008년부터 지역 내 맞벌이, 한?부모 가정을 비롯해 취약계층 가정의 청소년에게 활동복지?보호?지도를 통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하기위해 제공되는 공적서비스 사업으로 매월 2주, 3주, 4주 토요일에도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연중 실시하고 있다.
평생학습과 청소년팀 ☏ 031-538-339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