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은 손쉽게 치즈김밥을 만들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길쭉한 모양의 김밥전용 치즈 ‘소풍가는날 김밥치즈’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치즈김밥을 만들 때 직사각형 모양의 슬라이스 치즈를 자르고 이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김밥 사이즈에 맞게 길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짜렐라 치즈, 고다치즈를 비롯해 체다, 파마산 등 다양한 자연치즈를 함께 사용해 씹는 식감은 물론 제품의 활용도를 높였다. 치즈김밥 외에도 볶음밥, 라면 등을 만들 때 넣어도 좋고그냥 간식으로 먹어도 된다. 4인 가족 기준으로 10개들이 1팩(14g×10개)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3천400원이다.
비오템은 탄력 저하, 부위별 주름, 칙칙한 피부톤 등 피부 노화의 주요 요인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피부 친화력이 높은 물속 추출 성분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라인 ‘블루 테라피’를 출시했다. 에센스스킨, 아이크림, 에센스, 로션, 크림 등 블루테라피 전 라인에는 호수, 바다, 온천 등에서 발견한 피부 구조와 유사한 농축 성분이 함유돼 있다.
이 성분은 피부 친화력이 높아 피부 깊숙이 작용해 주름, 피부톤, 탄력 등 3가지 노화 징후를 관리해준다. 특히 블루테라피 핵심 성분인 ‘블루 알개’는 피부에 활력을 주는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블루 알개는 청정 생태보호구역에서만 자라는 파란 해조류 성분으로, 처음 발견했던 인디언들은 이를 ‘신이 내린 선물’로 여기며 복용하고 도포하기도 했다고 알려져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이 GAP인증 인삼으로 만든 풀무원홍삼에 귀한 전통 원료들을 과학적으로 배합한 프리미엄 홍삼건강기능식품 ‘금사환(3.75g*30환)’을 출시했다. 금사환은 국립농산물품질관리위원에서 주관하는 GAP인증 인삼 중 풀무원 식품안전센터에서 210여 가지 유해물질 검사를 완료한 인삼을 엄선 후 저온진공건조기술로 가공한 프리미엄 홍삼이 주원료이다.
이 제품의 홍삼 유효 사포닌으로 피로개선은 물론 원활한 혈액순환과 면역력 증진, 기억력개선에 도움을 주어 올 여름처럼 폭염이 계속돼 지친 몸의 원기를 회복시켜 준다. 이 밖에도 상황버섯자실체를 특수재배법으로 키워 1㎏당 1천300만원을 호가하는 금사상황버섯, 황제에게 바치는 진상품으로 알려진 바다제비집을 비롯해 동충하초, 약도라지, 지황, 마, 산수유 등의 전통 원료까지 더해 제품의 영양과 가치를 높였다. 하루 한번 1환씩 씹어서 섭취하며, 가격은 18만원.
롯데마트는 3구 전기레인지를 유명브랜드 상품의 반값 수준인 56만9천원에 판매한다. 이 상품은 추가로 전용 용기를 구입할 필요가 없을 뿐만 아니라 전국 무료배송 및 설치가 가능해 추가 비용 부담이 없다. 뿐만 아니라 전기레인지 세계 1위 독일 EGO사의 발열체와 정품 디지털 컨트롤러를 부착하고 전기레인지 상판은 내열강화유리 세계 1위인 독일 SCHOTT사 이중코팅 유리강판을 사용해 품질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중소업체 웰치에서 직접 조립 생산해 가격도 기존 유명 브랜드 전기레인지 대비 50% 가량 저렴하다. 롯데마트는 식탁에 올려놓고 찌개 등의 음식을 바로 조리해 먹을 수 있는 2구 전기레인지도 26만9천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