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남부·북부·중부 권역 무한돌봄네트워크팀과 3690지구대 18지역 로타리클럽 포천지부(포천, 동포천, 어울림 로타리클럽, 이하 로타리클럽)가 지난 19일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포천시 저소득 취약계층 사례관리 지원업무 및 지역사회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적극협력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추진됐다.
이날 업무협약을 체결한 3690지구대 18지역 로타리 클럽 양호식 대표는 “그동안 저소득 가정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왔지만 실질적인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우선적으로 돌봐야 한다고 생각되어 포천시 권역 네트워크팀과 업무협약을 추진하게 되었다”며 “우리 지역에 있는 저소득 소외가정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포천시무한돌봄센터 이일선 팀장은 “취약계층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게 되면 그들의 사회적응 속도나 자립도가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감사의 인사를 했다.
포천시 남부·북부·중부 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위기가정에 대한 사례관리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알려주고 싶거나 자원봉사활동 및 후원에 관심이 있는 경우 ‘1577-5129’로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주민생활지원과 무한돌봄센터팀 ☏ 031-538-287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