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홍삼전문기업 천지양과 6개월간의 사전 공동기획을 통해 국내 최저가격 수준의 6년근 홍삼정을 전국 138개 전 점포 및 인터넷쇼핑몰(www.homeplus.co.kr)에서 21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홈플러스가 선보이는 상품 ‘홍삼정 지(知)’ 가격은 240g 기준 9만원(120g, 4만8천원)으로, 시중 동일중량 6년근 홍삼정보다 최대 55% 저렴하며, 최근 출시한 ‘이마트 홍삼정’(9만9천원)보다도 9% 싸다.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시설에서 위생적으로 가공처리했으며, 특히 홍삼 핵심 성분인 사포닌(진세노사이드 Rg1+Rb1+Rg3) 함량을 7mg/g으로 높이는 등 동일제품군보다 품질을 크게 강화했다.
홈플러스는 240g 3천개, 120g 1천500개 등 총 4천500개의 물량을 준비했으며, 고객 반응이 좋을 시 최소 1주, 늦어도 4주 이내에 재생산에 돌입한다는 계획이다.
필립스전자는 필립스 전기면도기의 대표 모델 ‘센소터치 3D’에 쉐이빙 헤드와 페이셜 클렌징 브러쉬를 선택적으로 탈부착해 사용할 수 있는 모델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피지 컨트롤 기능을 갖춘 클렌징이 가능한 ‘페이셜 클렌징 브러쉬’를 추가해 진일보한 기능을 제공한다.
페이셜 클렌징 브러쉬를 면도기 바디에 부착 후 클렌징 폼을 묻혀 얼굴선을 따라 부드럽게 움직이며 사용하면 1만7천여개의 모공보다 작은 직경의 미세모가 손 세안보다 효과적으로 피지 및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
30명의 아시아 남성을 대상으로 한 외부 테스트를 통해 손세안 대비 세안 직후 50%, 3시간 후 20% 더 적게 피지가 생성이 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가격은 50만5천원
썬키스트가 썬키스트 너츠(Sunkist Nuts) 제품을 국내 첫 출시했다. 이 제품은 미국 썬키스트에서 라이센스를 받아 국내에서 가공·포장해 판매하는 제품으로, 썬키스트 본사의 깐깐한 관리기준을 통과한 곳에서 위생적이고 체계적인 관리 감독 하에 생산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총 6종으로, 이 중 썬키스트 300은 호두, 아몬드, 캐슈너트가 300g 팩에 들었으며 썬키스트 25는 1회분으로 즐길 수 있는 소포장 제품으로 견과 3종 이외에 말린 블루베리와 크랜베리 2종을 추가해 고급스러움과 영양학적 균형을 더했다.
전 제품은 최상급의 신선한 견과를 사용했을 뿐 아니라, 체계적인 로스팅 기술을 통해 눅눅하지 않고 씹는 식감이 뛰어난 제품을 선보인다. 가격은 썬키스트 300 기준 호두 1만3천원, 아몬드 1만원, 캐슈너트 1만2천원이고 썬키스트 25 제품은 14팩 1상자 기준 1만9천500원이다.
푸마는 컬러풀한 구스 충전재가 비치는 투명 구스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컬러풀하게 염색된 충전재와 속이 비치는 겉감 원단을 사용해 충전재 컬러가 옷감의 색처럼 보이는 신개념 점퍼다.
보온성이 뛰어난 최고급 솜털 90%와 깃털 10%의 비율의 충전재인 ‘필파워800’로 보온성을 높임과 동시에 체내 열 방출을 막고 땀은 배출하도록 도와주는 웜 셀(Warm Cell) 소재 사용과 안감으로 투습과 통기성이 좋은 트리콧 원단을 사용해 보온력을 최대한 높였다.
또한 소수성(물을 빨아들이지 않는 성질)다운을 사용해 방수 효과가 뛰어나 비나 눈에 젖을 걱정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미니 포켓에 보관 및 휴대할 수 있어 겨울 아웃도어 활동에서 유용하다. 색상은 블루, 오렌지, 퍼플 3종류이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