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카스2 임진왜란' 임요환 홍진호 깜짝 출연…"콩은 까야 제맛"

'SNL 임요환 홍진호' '카스2 임진왜란' 콩은 까야 제맛'

전 스타크래프트2 프로게이머 임요환과 홍진호가 'SNL 코리아'의 '카스2-임진왜란' 편에 깜짝 출연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에서는 프로게이머 임요환과 홍진호의 '임진록'을 패러디 한 '카스2-임진왜란' 코너가 전파를 탔다.

'임진록'이란 e스포츠의 전설로 불리는 두 사람의 팽팽한 맞대결을 이르는 말로 임요환의 '임', 홍진호의 '진'자를 따 '임진록'이라는 타이틀을 만든 것.

'카스2 임진왜란'은 일인칭슈팅(FPS) 게임 '카운터 스트라이크2'의 빅시티 모드를 배경으로 제작됐으며, SNL 크루 김민교가 FPS 게임의 주인공이 돼 임진왜란을 배경으로 활약하는 내용을 담았다.

임요환과 홍진호는 각각 PC방 아르바이트생과 게임에 푹 빠진 또 다른 손님으로 분했다. 평소 라이벌 관계인 두 사람은 능청스러운 대사와 김민교와의 호흡을 맞춰 시청자들에게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임요환은 홍진호의 캐릭터를 쓰러뜨린 뒤 "콩(홍진호의 별명)은 까야 제맛이지"라는 멘트를 해 웃음을 주었다.

또 승리를 눈앞에 두고 있는 찰나에 PC방에 등장한 기자가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폭력적으로 변하는 지 실험을 해 보겠다"며 PC방 모든 전원을 차단해 눈길을 끌었다.

이 실험은 실제 MBC '뉴스데스크'에서 PC방 전원을 내린 후 게임의 폭력성을 진단하겠다며 행한 실험을 패러디한 것.

SNL 임요환 홍진호 '카스2 임진왜란'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콩인 까야 제맛이지, 진짜 빵 터졌다", "SNL 임요환 홍진호 카스2 임진왜란 완전 재밌어", "SNL GTA 보다 더 웃으며 봤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NL코리아는 시즌4를 끝으로 잠시 휴방하며, 새로운 코너와 함께 다시 찾아올 예정이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