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소렐, 스노우부츠 스타일 ‘글레이시 익스플로러’ 출시 外

◇소렐, 스노우부츠 스타일 ‘글레이시 익스플로러’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소렐’이 독특한 디자인의 여성용 부츠 ‘글레이시 익스플로러(GLACY EXPLORER)’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스키, 스노보드 등 겨울 스포츠 부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으로 방한은 물론 뛰어난 방수 기능 기능을 갖췄다. 무릎까지 올라오는 긴 가장과 플리스 안감으로 보온성은 높이고, 미끄럼 방지 기능의 고무창을 사용해 눈 위에서도 활동하기 좋다.

또한 스포티한 감성과 젊은 감각을 담은 소렐만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발랄한 느낌을 주는 데일리 부츠로도 잘 어울린다. 특히 전체컬러와 대비를 이루는 끈의 컬러는 포인트가 돼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피자헛, 서랍식 패키지 ‘와우박스 플러스’ 출시

피자헛이 새로운 메뉴와 패키지로 리뉴얼 된 ‘와우박스’와 ‘와우박스 플러스’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와우박스’는 업계 최초로 배달 피자 박스의 통념을 깬 서랍 형태의 패키지 리뉴얼이 돋보인다. 기존에 선보인 박스의 가로 사이즈를 줄이고, 대신 서랍 형태로 층을 나눠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각각 다른 층에 넣어 맛과 향을 살리는 한편, 선물 박스처럼 한 손으로 들고 이동하기 쉽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와우박스’는 피자 1판과 사이드 메뉴 3종 구성으로, 배달과 방문포장으로 이용 가능하다.

연말연시 홈파티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인 ‘와우박스 플러스’도 온라인과 모바일 전용으로 선보인다. 이 제품은 더스페셜 피자 2판과 사이드 메뉴 3종으로 조합된 최다 구성의 단일 품목으로 배달 혹은 방문포장으로 이용 가능하다.

◇엔제리너스커피 겨울 한정 메뉴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가 겨울시즌 한정 메뉴 ‘겨울 음료 3종’을 출시했다.

겨울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딥 초코민트’ ‘더블샷 시나몬 캬라멜’ ‘더블샷 시나몬 초코’ 등 총 3종으로 깊고 진한 맛이 돋보이는 음료다.

‘딥 초코민트’는 부드러운 우유에 달콤한 초콜릿과 상쾌한 민트를 풍부하게 넣은 음료로 겨울철 인기 아이템인 민트 초코를 더욱 진하게 즐길 수 있다.

‘더블샷 시나몬 캬라멜’과 ‘더블샷 시나몬 초코’는 에스프레소 더블샷과 시나몬향을 기본으로 각각 캬라멜과 초코를 더해 깊고 풍부한 향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가격은 스몰사이즈 5천400원, 레귤러사이즈 5천900원이다.

◇동성제약, 업그레이드 염모제 ‘양귀비 골드 플러스’ 출시

동성제약은 염모제 ‘양귀비 골드’를 ‘양귀비 골드 플러스’로 새롭게 출시했다. 1호 흑색과 2호 자연스러운 갈색 등 2가지 컬러로 출시된 신제품은 과산화수소가 아닌 물과 섞을 수 있도록 사용자를 배려했으며 조금씩 나눠 쓸 수 있어 경제적이다.

용량도 양귀비 골드에 비해 1.5배 많아져 긴머리 염색이 가능하며 용해도 및 점도가 향상됐다. 파우더형 염색약을 일일이 끓여야 했던 1950년대에 출시된 ‘흑색양귀비 1호’는 당시 끓이지 않는 염색약으로 주목받았다. 흑색양귀비 1호는 최근 양귀비 골드로 재출시됐으며 60년 가까이 지난 지금까지도 꾸준하게 판매되고 있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