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 감사했습니다”… 프랜차이즈업계, 연말 이벤트 봇물

외식 프랜차이즈업체들이 연말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상품을 증정하거나 고객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사은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치킨전문업체 BHC는 인기메뉴 ‘프리미엄 텐더 요레요레’의 출시 기념을 맞아 고객감사 대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20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텐더 요레요레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인기 캘리그래퍼 ‘아넬리스’가 제작한 특별 한정 다이어리와 미니콜팝을 증정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샤브샤브 브랜드 채선당은 ‘채선당과 함께하는 해피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오는 23~24일 이틀간 진행한다. 채선당 알뜰세트 메뉴(4만9천원 상당) 결제 고객 중 아동을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 친환경 무독성 크레용(16색)과 고급 스케치북(30매)을 무료로 증정한다.

프리미엄 분식 스쿨푸드는 오는 27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쿨푸드 페이스북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면 자연스레 이벤트에 참여가 되며 뮤지컬티켓, 리프트권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이바돔 감자탕은 다음달 5일까지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크리스마스 추억 만들기’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매장에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찍은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매주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보내주는 이벤트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