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경향하우징페어’ 건축자재·주택시공 인테리어 업체들 대거 참여
국내 최대의 건축 인테리어 전문전시회 ‘2014 경향하우징페어’가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전시회에는 국내외 우수 건축자재 업체들과 주택시공 인테리어 업체들이 참가해 전원주택, 구조재, 지붕재, 석재, 바닥재, 내장재, 외장재, 목재, 가구, 냉·난방기기 시스템, 건축공구, 도장재, 방수재, 단열재, 조경시설물, 공공시설물, 조명, 전기설비 등 ‘집과 건축, 인테리어에 대한 모든 것’이 전시된다.
특히 세계 최고의 가구 기업 이케아가 전격 참가해 업계의 주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건물의 에너지소비효율과 주택 단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높은 시장 성장률을 보이는 ‘창호재’와 ‘단열재’ 기업의 참가가 두드러지고 있다.
KCC, 홈씨씨, 이건창호·이건마루, 예림도어, 피엔에스 윈도우, 리우크리에이티브(성창기업), 필립스 등 국내 건축 인테리어를 대표하는 기업들이 대거 참가해 그 어느 해보다 대규모로 화려하게 구성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국토교통부가 개최하는 ‘국토교통부로부터 직접 듣는다! 2014년 주택시장 4대 이슈’ 세미나와 한국내화건축자재협회가 주최하는 ‘2014 내화건축자재 세미나’가 열린다. 아울러 전시회 참가기업들의 기술 세미나와 제품, 브랜드 설명회도 마련돼 있다.
한편, 전시 현장에서는 ‘KH 신제품 로드쇼’를 통해 참가업체들의 신제품·신기술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 마련됐으며 건축자재포털 페어몰(mall.khfair.com)을 통해 참여기업 및 제품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다.
고양=유제원기자 jwyoo54@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