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김신영 김영희 김지민 김민경 박소영 천이슬… 인간의 조건 2기 멤버

'인간의 조건 2기 멤버'

김숙 김신영 김영희 김지민 김민경 박소영 천이슬 등이 '인간의 조건' 2기 멤버로 출연한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인간의 조건'에서는 박성호, 김준호, 정태호, 김준현, 허경환, 양상국 등 1기 멤버가 마지막 인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개그맨들은 매주 새로운 미션에 도전하며 인간의 진정한 조건을 찾아나가는 과정을 담았다.

이날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2기 멤버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2기 멤버는 지난 '인간의 조건-여자편'의 개그우먼 김숙, 김지민, 박소영, 김신영과 뉴페이스인 김영희, 김민경, 천이슬 등이다.

특히 예고편에서 양상국의 여자친구인 천이슬을 첫 출연부터 멤버들 앞에서 묘기를 선보이는 등 반전 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냈고, 김민경은 자신의 식습관을 돌아보며 미역국을 보고 눈물을 흘려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인간의 조건 2기 멤버 소식에 누리꾼들은 "인간의 조건 2기 멤버, 천이슬도 나오다니 대박이다", "인간의 조건 2기 멤버, 재밌겠는데?', "인간의 조건 1기 개그맨들 그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