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브레이크 2014' 2차 라인업 공개… 세계적 로커 '오지 오즈번' 출연

'시티브레이크 2014'  2차 라인업 공개… 세계적 로커 '오지 오즈번' 출연

음악 페스티벌 '시티브레이크 2014' 무대에 세계적인 로커 오지 오즈번(Ozzy Osbourne)이 오른다.

29일 현대카드는 올해 8월 9~1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음악 페스티벌 '시티브레이크 2014'의 2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오지 오즈번을 비롯해 인기 포스트 그런지(Post Grunge) 록밴드 '후바스탱크'(Hoobastank), 한국을 대표하는 펑크 록밴드 '옐로우 몬스터즈'와 일본 록밴드 '로코프랑크(Locofrank)', '코코뱃'(Cocobat) 등이 열정적인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오즈번은 헤비메탈계의 전설적인 뮤지션으로 '크레이지 트레인', '굿바이 투 로맨스', '미스터 크롤리', '마마, 아임 커밍 홈'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1억 장 이상의 음반 판매량을 기록했다.

또한 오즈번은 2005년과 2006년에는 각각 '영국 음악 명예의 전당'과 미국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으며, 작년에는 '블랙 사바스'에 재합류해 그룹 통산 19번째 정규앨범을 발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대해 현대카드 관계자는 "라인업의 두 축은 정통성과 다양성"이라며 "오즈번과 같은 정통 록 뮤지션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급부상하는 다양한 장르 뮤지션이 포함된 추가 라인업을 곧이어 발표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지원 기자 sj2in@kyeonggi.com

사진= 2차 라인업 공개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