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개발원ㆍ마이크임팩트 취업선배님께 듣고싶어요

잡코리아 ‘연탄프로젝트’ 24ㆍ25탄

대학생이나 취업준비생이 자신이 희망하는 직무에 종사하는 취업 선배를 만날 기회가 제공된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운영하는 좋은일 연구소는 취업준비생과 함께하는 직업인터뷰 ‘연탄프로젝트’ 24ㆍ25탄을 보험개발원, 마이크임팩트와 함께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연탄 프로젝트’는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이 각 분야에 종사하는 취업 선배를 직접 만나, 인터뷰를 통해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현실적인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취업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인터뷰 기사는 잡코리아 좋은 일 연구소를 통해 게재된다.

프로젝트 24탄은 ‘보험개발원’에 근무하는 공인계리사 김대규 팀장과 취업준비생들의 만남이 이뤄진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들은 6일까지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신청 게시판에 전공 학과와 인터뷰이에게 궁금한 점을 입력하면 된다.

25탄은 마이크임팩트에서 청춘페스티벌을 기획한 윤명호 문화기획자와의 만남이 진행되며, 오는 12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연탄 프로젝트’페이지(http://cafe.naver.com/goodlab/15196)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좋은일 연구소 관계자는 “인터뷰에 직접 참여하는 취업준비생들은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현실적인 정보와 조언을 들을 수 있어 진로 선택의 고민을 줄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자연기자 jjy84@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