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긴 겨울방학 뭐해? 기아차·KD금융 등 다양한 체험 기회

겨울방학 동안 대학생들이 도전할 수 있는 다양한 대외활동이 마련돼 있다.

2일 취업포털 사이트 잡코리아에 따르면 기아자동차는 펀키아 디자이너 FD 9기를 모집한다. 마케팅 현장 체험, 다양한 교육참여와 미션 수행, 멤버십 트레이닝 등으로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8일까지다.

잡코리아는 좋은일 연구소 대학생 JOB챌린지 2기 신청을 오는 14일까지 접수한다. JOB챌린지는 2015년 신입직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이 대상이며, 참가자는 겨울방학 동안 기획, 홍보, 마케팅 분야의 직무스터디와 취업컨설턴트가 함께하는 취업스터디를 하게 된다.

수료자 전원에게 아이패드 미니 2를 증정하며, 활동 우수자는 취업할 때까지 취업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KB금융그룹은 금융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을 위한 대외활동, ‘KB KBA Dream’을 마련했다. KB금융그룹 계열사의 금융상품설계와 재무설계를 통해 종합재무설계 전문가의 길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

잡코리아 최창호 사업본부장은 “겨울방학은 학업 외 다양한 활동을 해볼 수 있는 좋은 시기”라며 “스펙보다 직무역량을 보는 기업이 늘고 있는 만큼, 방학 동안 변화하는 채용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대외활동을 경험해 보면 수월하게 취업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정자연기자 jjy84@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