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감각 무장 ‘능력발휘’ 유통·쇼핑업계 신입·경력인재 채용

한해가 저물어가는 연말, 유통ㆍ쇼핑업계 입사를 꿈꾸는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디자인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이 의류회사, 유통업체 등에서 진행하는 디자이너, 관련 MD 채용 소식을 23일 전했다. 신입과 경력직 등 다양하게 모집하니 꼼꼼히 살펴보고 지원해 내년도 취업문에 한 발 가까이 가보자.

㈜신세계, 패션·생활부문 MD전문가

㈜신세계가 패션, 유아동, 잡화, 식품, 가전, 가구, 생활 등과 관련한 MD 전문가를 모집한다. 자격사항은 관련 경력 2년 이상이며 커머스 경력자를 우대한다.

오는 31일까지 신세계 채용홈페이지(http://job.shinsegae.com)에 접속 후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 통과 뒤 면접 전형, 검진/급여 등 협의를 거친 후 최종 합격이 결정된다.

코오롱인더스트리, VMD업무 가능자

코오롱인더스트리㈜는 코오롱스포츠 VMD(visual merchandiser)업무를 맡을 경력직을 모집 중이다. 필수 자격 요건으로는 일러스트, 포토샵, MS office 활용이 가능한 자이며, 캐드 프로그램 활용 및 외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서류전형과 두 번의 면접, 채용검진 후 최종합격이 결정된다. 내년 1월 1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마트, 생활관련 전문MD 채용

이마트는 가구, 생활, 가전 등 생활 관련 MD 전문가를 채용한다. 자격 사항은 병역필 또는 면제자(남자에 한함),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대졸 이상의 학력 소지자이다.

또 관련 경력 2년 이상, 커머스 경력자는 우대한다.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나 이마트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제이스타일코리아, 의류디자이너

제이스타일코리아는 의류디자이너 신입ㆍ경력직을 동시에 모집한다. 자격 요건은 의류 디자인에 관한 전반적인 업무가 가능하며 트렌드를 이끌 수 있는 감각을 지녀야 한다.

수습기간 후 정규직 채용으로 이어지며, 급여는 면접 후 협의가 진행 된다. 26일까지 디자이너잡을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정자연기자 jjy84@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