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 CJ제일제당, ‘마다가스카 소시지’ 外

▲ 마다가스카 소시지

▲CJ제일제당, ‘마다가스카 소시지’ 출시

CJ제일제당이 애니매이션 영화 마다가스카의 캐릭터를 활용한 미니소시지 ‘마다가스카 소시지’를 출시했다. 마다가스카 소시지는 어린이 인기 영화 마다가스카의 동물 캐릭터 디자인을 패키지에 접목시킨 제품이다. 주 타깃층인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해 기존 CJ제일제당 어린이 간식용 미니소시지 도라에몽 대비 나트륨 함량을 25% 낮췄다.

뉴질랜드산 크림치즈를 사용해 고소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고, 짠 맛은 줄이고 담백한 맛을 올려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적격이다. 또 마다가스카 소시지 안에는 영화 마다가스카에 등장하는 주요 동물 캐릭터들의 종이 피규어가 들어 있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CJ제일제당은 오는 31일 개봉 예정인 영화 ‘마다가스카의 펭귄’ 개봉 시기에 맞춰 영화 캐릭터와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가격은 390g에 5천980원, 600g에 1만1천980원.

 

▲ 모짜렐라

▲매일유업 상하치즈, ‘라면속에 모짜렐라 치즈’ 출시

매일유업의 치즈 브랜드 상하치즈가 ‘라면속에 모짜렐라 치즈’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즉석식품에 뿌리면 요리가 되는 1회용 슈레드 타입의 모짜렐라 치즈로, 99% 모짜렐라 자연치즈로 구성됐다.

라면이나 볶음면, 볶음밥, 떡볶이 등 편의점 즉석식품의 토핑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짜렐라 치즈는 쭉쭉 늘어나는 성질이 뛰어나 기존 치즈라면 등에 슬라이스 치즈를 넣었던 것보다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또 우유 고유의 향을 상하치즈의 질소 충진 기술로 잡아 유통기한 내 품질을 보다 안전하고 일정하게 유지해 치즈 고유의 맛을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천100원(30g).

 

▲ 갈비만두

▲풀무원, 숯불 돼지갈비 ‘갈비만두’ 출시

풀무원식품이 ‘왕교자에 숯불 돼지갈비와 신선한 야채가 꽉 들어찬 갈비만두’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돼지고기를 간장ㆍ양파ㆍ흑설탕 등으로 양념한 돼지갈비와 양파ㆍ대파ㆍ부추 등 신선한 야채로 만두 속을 가득 채워 급속냉동했다.

일반 교자 만두보다 2배 이상 크게 빚었으며, 돼지갈비를 크게 썰어 넣어 식감이 좋고 달콤한 갈비소스와 숯불 향이 잘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찜통에 약 6분간 쪄서 먹거나 팬에 약 8분간 구워서 먹으면 된다. 가격은 4천980원.

 

▲ 티머니

▲블레이드&소울, 교통카드 ‘블소 티머니’ 출시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소울(블소)이 교통카드 ’블소 티머니‘를 출시한다. 이번 불소 티머니 카드는 한국스마트카드와 협업을 통해 두 가지 디자인으로 제작했으며 모델 별로 2천장씩 총 4천장을 한정 판매한다.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고 가격은 3천원이다.

카드에 동봉돼 있는 쿠폰으로 이벤트에 참여 시 블소 의상인 ’단짝‘을 받을 수 있으며, 블소 신규 이용자가 카드를 구매하면 3일간 10시간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용권도 함께 얻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와 구매 방법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와 티머니 공식 홈페이지(www.t-zo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