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기정비·시공관리·연구분야 등 주요기업 ‘경력채용 러시’

이직을 원하거나 일을 쉬고 있는 경력자들의 재취업을 자극할만한 기업들의 ‘경력직 리쿠르트’가 뜨겁다.

온라인 취업포털 커리어넷(www.career.co.kr)은 20일 포스코와 한샘 등 주요기업 경력직 채용소식을 전했다.

■ ㈜포스코, 안전방재·IE·형강기술 부문

㈜포스코는 헬기정비, 안전방재, IE, 석탄/석탄화학, 형강기술, 공인회계사(KICPA), 디자인 분야 경력직을 모집한다. 분야별로 근무지가 다른 점이 특징이다. 포스코 패밀리 채용 홈페이지(http://gorecruit.posco.net)에서 이달 26일 오후 6시까지 접수를 받는다.

■ ㈜한샘, 건자재 특판영업 등 수시채용

㈜한샘은 건자재 경력사원을 수시채용하고 있다. 모집직무는 특판영업, 개발MD, 시공관리다. 직무마다 경력조건이 다르므로 채용공고를 꼼꼼하게 살펴보아야 한다. 한샘 홈페이지(www.hanssem.com)에서 이달 27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한다.

■ KRISS, 핵심 연구분야 정규직 공채

한국표준과학연구원(KRISS)에서도 2015년 상반기 외부인력 및 핵심연구분야, 정규직 연구지원분야, 정규직 연구분야를 공개채용 하고 있다. 분야마다 응시자격 조건과 제출서류 등이 다르므로 홈페이지의 채용공고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접수는 KRISS 홈페이지(www.kriss-insa.re.kr)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은 23일 오후 5시까지다.

■ 과학기술인공제회, 자산운용 전문가

과학기술인공제회에서 자산운용전문가를 모집하고 있다. 자산운용본부장(CIO)의 지원자격은 연기금ㆍ금융기관의 임원 및 본부장 이상의 경력을 갖춘 자산운용 경력 15년 이상이다. 실장급은 부동산 또는 기업실물 분야 전문경력을 갖추고 연기금·금융기관의 자산운용 경력이 10년 이상이어야 한다. 지원은 30일까지 이메일(recruit@sema.or.kr)로 접수하거나 방문, 우편으로 가능하다.

■ 생산기술연구원, 시간제 일자리 등 다양

한국생산기술연구원에서는 연구부문, 전문 행정부문, 시간선택제 일자리 부문에서 올해 1차 직원채용(일반직)을 채용한다. 국가보훈자, 장애인 및 여성과학자 우대, 이공계 인턴십 유경험자 우대(5개월 이상 경험자에 한함)가 특이사항이다. 26일까지 본사 채용홈페이지(www.recruit.kitech.re.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관주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