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대 인근 전원형 힐링주택 세종로 일대 71~84㎡ 총 68세대… 연내 여주역 완공예정
수도권 주민들에게 전원주택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여주에 전원형 힐링 주택이 분양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성일건설은 여주시 세종로 356-26 일대에 71㎡, 77㎡, 84㎡A, 84㎡B로 구성된 5개동 총 68세대의 ‘우리 美 Park’를 특별분양한다.
여주대 정문 좌측에 있는 ‘우리 美 Park’는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인데다 일부 세대는 시가지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을 자랑한다.
특히 올 연말 완공예정인 전철 여주역은 물론 영동고속도로 여주IC에서 5분 거리에 있다. 여주∼성남(분당) 간 복선전철과 영동고속도로, 제2영동고속도로, 중부내륙고속도로, 성남∼장호원 간 자동차전용도로 등과 연결되는 교통의 요충지다.
서울과 연결되는 모든 버스노선의 정류장이 여주대에서 정차해 고속버스를 집앞에서 바로 타고 내릴 수 있다.
교육여건도 완벽하다. 여주대 병설 유치원과 세종초, 세종중, 여주고, 여주대가 단지를 이루고 있다.
무엇보다 골프 8학군, 황학산 자연휴양림, 남한강 수상스키장 등의 휴양·레저·스포츠 시설과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신세계사이먼 여주프리미엄아울렛, 국내 유명 아웃도어 200여개 매장이 밀집된 여주375st 등 대형쇼핑몰은 물론 명성황후 생가, 세종대왕릉, 천년고찰 신륵사 문화유적지는 덤으로 즐길 수 있다.
옥상에는 텃밭을 조성해 가족과 함께 농촌생활을 맛볼 수 있고 가구당 1.85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주차장에서 각 세대까지 바로 연결되는 엘리베이터가 설치됐으며 내ㆍ외부 완벽한 보안시스템, 남향 3-Bay 설계, 채광 및 환기, 통풍까지 꼼꼼하게 시공했다.
성일건설 관계자는 “여주는 사통팔달의 교통인프라가 구축돼 발전의 전환기를 맞고 있다”며 “6천여명의 여주대 학생과 전철 이용객 등 여주역 주변은 신흥 상업지로 급부상해 주변 주택들도 동반 상승해 수요가 급증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문의: 031-885-9100.
여주=류진동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