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프리다 칼로’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패키지 출시
풀무원건강생활 유산균 음료 전문 브랜드 풀무원프로바이오는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치아씨드 대표 원산지인 멕시코의 여류작가 ‘프리다 칼로(Frida Kahlo)’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
콜라보레이션 타이틀인 ‘Viva La Vida, Viva La Chia(비바 라 비다, 비바 라 치아)’는 스페인어로 “인생 만세, 치아씨드 만세”를 뜻하며 프리다 칼로가 그림에 남긴 문구인 ‘Viva La Vida(인생을 살아라, 인생만세)’에서 착안해 제품의 주요 소재인 ‘치아씨드’를 강조했다.
‘프리다 칼로’는 멕시코의 민족성에 대한 강렬한 표현으로 멕시코 국보로 지정된 여류화가다. 파리 루브르 박물관에 작품을 전시한 최초의 멕시코 화가로 과감한 색상과 그림으로 세계적인 호응과 인지도를 얻으며 다양한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번 풀무원건강생활과 협업한 ‘식물성 유산균 치아씨드’ 제품에도 프리다 칼로의 개성과 열정이 담긴 작품이 고스란히 표현됐다.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는 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오메가3가 풍부한 치아씨앗 4천mg을 한 병에 담아 매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크록스, ‘크록밴드 버거 클로그’ 한정판 출시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가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티스트 존 버거맨(Jon Burgerman)과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슈즈 ‘크록밴드 버거 클로그(Crocband burger clog)’를 출시했다.
존 버거맨은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익살맞은 아트워크로 주목 받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된 ‘크록밴드 버거 클로그’ 한정판에는 버거맨이 새롭게 만든 캐릭터 ‘버거’, ‘핫도그’, ‘피자’ 등의 익살스러운 캐릭터가 새겨졌다.
아울러 ‘크록밴드 버거 클로그’는 제품 전체가 크록스의 독점기술 ‘크로슬라이트’ 재질로 최적화된 가벼움과 쿠션감을 주며, 스니커즈에서 고안한 중창밴드로 세련미를 더했다.
남성과 여성 겸용으로 출시된 ‘크록밴드 버거 클로그’ 성인은 6만9천900원, 키즈는 5만9천900원이다. 크록스 온라인몰(www.crocs.co.kr)에서만 특별하게 아웃솔(밑창)에 햄버거의 패티와 양상추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버거 클로그’를 만날 수 있다.
▲베베쿡, 당근ㆍ양파맛 어린이 김 출시
영유아식품 전문업체 베베쿡은 소금의 짠맛 대신 당근과 양파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처음 먹는 어린이 김’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어린이용 제품인 만큼 자극적이지 않은 맛을 내기 위해 소금 대신 상대적으로 염도가 낮은 발효간장과 당근분말, 양파분말을 사용했다.
당근과 양파를 분말로 만들어 김에 첨가했기 때문에 향이나 맛이 강하지 않아 평소 야채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다. 전통방식으로 발효시킨 분말형 간장을 사용해 짭조름하고 고소하다.
전남 장흥에서 산 처리를 하지 않고 재배한 원초로 만들어 아이들 밥 반찬으로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국산 참기름과 현미유를 사용하고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해조칼슘을 첨가해 맛과 영양을 높인 것도 장점이다.
어린이들의 식사 패턴에 맞게 소포장을 적용해 김을 더욱 바삭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식탁 위에 두고 끼니 때마다 하나씩 꺼내 먹을 수 있도록 제품포장까지 신경썼다. 당근맛과 양파맛으로 구성된 ‘처음 먹는 어린이 김’ 2종은 1.5g 10봉에 5천500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