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 피자헛, 창립 30주년 기념 통토핑 ‘썸피자’ 10종 外

▲ 피자헛

▲피자헛, 창립 30주년 기념 통토핑 ‘썸피자’ 10종 출시

한국 피자헛이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맛있는 통토핑이 빵끝까지 가득한 새로운 스타일의 ‘썸(SOME)’ 피자 10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썸피자는 풍성한 토핑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피자헛이 30년간 한국 시장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신 개념 피자다.

살아있는 생효모로 숙성시킨 찰진 찰도우 위에 통째로 갈아 만든 프리미엄 토마토 청키 소스를 발라 감칠맛을 더했다. 빵끝까지 통토핑을 가득 채워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10종의 피자가 한번에 출시됐다.

썸피자는 독특한 소스를 곁들여 통토핑의 감칠맛이 일품인 ▲칠리 쉬림프▲발사믹 로스트 비프 ▲더블 포테이토 ▲로스트 치킨파오 ▲허니 크림치즈와 통토핑으로 더 풍성해진 베스트셀러 ▲수퍼 슈프림 ▲직화 불고기 ▲페퍼로니,두 가지 이상 토핑으로 선택의 고민을 줄인 ▲BBQ 콤보 ▲콰트로 등10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썸피자는 프리미엄 스타일의 피자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됐다. 토핑에 따라 미디엄(M) 사이즈는 1만4천900원에서 2만1천900원, 라지(L) 사이즈는 2만900원에서 2만8천900원에 즐길 수 있다.

 

▲ 초록나무

▲초록나무, ‘우리쌀 리얼초코 웰-바 17’ 출시

친환경식품업체 초록나무가 웰빙식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곡물바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콜릿을 넣은 ‘우리쌀 리얼초코 웰-바 17’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부드럽게 녹는 곡물과자에 다크 초콜릿을 넣은 바 형태의 간식이다.

쌀을 포함해 찰흑미와 백태, 흑태, 서리태, 율무 등 17가지의 국내산 곡물을 주원료로 했다. 제품의 맛을 높인 다크 초콜릿에는 폴리페놀과 세로토닌, 불소 성분이 있어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유용하다. 기존의 곡물 바들이 보통 기름에 튀겨 만들었다면 이번 제품은 건강을 생각해 굽는 방식이 적용됐다.

식약처 인증 HACCP 시설에서 만들어 안심할 수 있다. 개별 포장돼 있어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초록나무 ‘우리쌀 리얼초코 웰-바17’은 8.5g 1봉에 500원이다. 온라인 쇼핑몰이나 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 뉴발란스

▲뉴발란스 키즈, ‘아쿠아 샌들’ 출시

뉴발란스 키즈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겨냥해 메쉬소재의 ‘아쿠아 샌들’을 출시했다. 깜찍한 디자인의 뉴발란스 키즈 아쿠아 샌들은 뛰어난 통기성과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특히 발목 앞부분이 조임 끈 형태로 디자인돼 벗겨질 걱정 없이 물놀이 활동 시 발을 보호할 수 있다.

더불어 탄탄한 고정으로 물속에서 신발이 분실될 수 있는 위험을 줄였다. 이번 신제품은 아쿠아 샌들인 만큼 여름 물놀이 의상인 수영복, 레쉬가드와 함께 매치하기 좋으며,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물놀이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뉴발란스 키즈의 아쿠아 샌들은 핑크와 블루 2가지 컬러로, 가격은 3만9천~4만9천원까지 사이즈에 따라 만나볼 수 있다. 뉴발란스 키즈의 신제품 아쿠아 샌들은 가까운 뉴발란스 키즈 공식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