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 주지훈, 가인
‘가면’ 주지훈, 연인 가인과 19금 뮤비 다시보니 ‘옴므파탈’ 매력충만
주지훈이 SBS 새 수목드라마 ‘가면’으로 안방극장에 성공적으로 복귀한 가운데 그의 연인 가인과 함께 한 뮤직비디오가 다시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주지훈은 지난해 2월 공개된 가인의 세 번째 앨범 수록곡 ‘FxxK U’ 뮤직비디오에서 가인과 함께 19금 연기를 펼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Fxxk U’ 뮤직비디오에서 주지훈과 가인은 과감한 스킨십도 소화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뿜어냈다.
특히 두 사람은 파격적인 알몸 연기를 펼쳐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뮤직비디오 속 주지훈은 가인의 허벅지 사이로 얼굴을 묻고, 가인은 주지훈의 알몸을 더듬는 등 파격적인 모습을 드러냈다.
사람은 뮤직비디오 촬영 이후 더욱 친해져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주지훈은 지난 달 진행된 ‘가면’의 제작발표회에서 영화 속 파격적인 베드신과 관련해 가인의 반응을 털어놓기도 했다.
그는 파격적인 베드신과 관련해 여자친구 가인의 반응을 묻는 질문에 “아무런 반응도 없었다. 정말 신경을 안 쓰더라”며 “내 작품에 관심이 없는 것 같다”고 답했다.
한편, 주지훈이 안방극장에 복귀한 SBS 새 수목드라마 ‘가면’ 2회는 2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가면’ 주지훈, ‘Fxxk U’ 뮤직비디오 영상 갈무리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