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여름을 주제로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은 여름 음료 2종과 여름 밤하늘의 별을 주제로 한 19가지 다양한 머그, 텀블러, 머들러, 코스터 등이다. 스타벅스가 마지막 여름 음료로 소개하는 신제품 ‘허니 크런치 카라멜 프라푸치노’와 ‘선라이즈 애플주스’는 모두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음료다.
오는 9월1일까지 여름 한정품목으로 한국 스타벅스 매장에서만 소개한다. 허니 크런치 카라멜 프라푸치노는 카라멜 프라푸치노에 바삭바삭한 허니콤 크런치 토핑과 스모키한 허니 머스코바도 번트 소스를 더했다.
가격은 톨 사이즈(355㎖)를 기준 6천100원이다. 선라이즈 애플주스는 농축액이 섞이지 않은 100% 국내산 사과를 착즙한 스타벅스 전용 사과주스에 진하게 우려 내 꽃 향기가 풍부한 더블 스트렝스 패션 티를 첨가했다. 가격은 톨 사이즈(355㎖) 기준으로 5천900원이다. 여름 음료를 경험하는 고객들을 위한 사은 이벤트도 마련됐다.
9월1일까지 허니 크런치 카라멜 프라푸치노, 선라이즈 애플주스, 레몬 진저& 망고 젤리 피지오 중 2잔을 구매하면, 스타벅스 볼을 증정한다. 한정수량 제작돼,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정자연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