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 2016년형 클라쎄 김치냉장고
동부대우전자가 김치 맛을 오래 유지하는 스마트 명인비법 기능, 스마트 냉각시스템을 탑재한 2016년형 클라쎄 김치냉장고 7개 모델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옛 김치 명인들의 비법을 연구해 저온 숙성을 통해 유산균 활동을 활발하게 만들고 적당히 숙성된 김치를 급속 냉각하는 방식을 담았다. 김장 직후 클라쎄 김치냉장고의 명인비법 버튼을 클릭하면 김장 김치에 최적화한 숙성코스가 3일간 진행된다.
저온숙성 단계, 부패균 활동을 억제하는 급속냉각 단계를 거쳐 김치 맛을 최상의 상태로 최장 12개월까지 유지해주는 게 특징이다. 김치냉장고 내 6개 디지털 센서는 냉장고 문을 열었다 닫을 때 발생하는 온도변화를 감지해 냉각기와 스마트 팬을 자동으로 가동해 선반 간 온도 편차를 최소화한다. 또 김치를 꺼낼 때 냉기유출을 막으려고 4단 슬라이딩 냉기커버를 채용했다.
하실에는 20kg 쌀 보관 용기와 최대 7개의 음료 캔을 보관할 수 있는 스마트케이스를 별도로 만들어 수납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가격은 300ℓ대 스탠드형 150만~200만원대, 2도어와 1도어 뚜껑식은 70만~80만원대다.
하이시에라, ‘레인보우 백팩 3’ 출시
아웃도어 백 브랜드 하이시에라가 ‘레인보우 백팩 3’를 출시했다. 레인보우 백팩 3는 하이시에라의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인 레인보우 백팩의 새로운 버전으로 탄생했다.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한 만큼 심플한 외관과 다운된 세련된 색상,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특징이다.
외관은 지퍼 손잡이 및 가방 하단부에 가죽 디테일을 적용해 빈티지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강조했다. 특히 바닥 부분 트리밍과 로고는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해 세세한 부분까지 계절감을 반영하고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수납 편의성도 높였다. 내부공간이 깊고 넉넉해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다.
또 탑 오프닝 형태로 가방 내부를 한눈에 들여다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별도의 노트북 수납공간도 마련돼 있어 노트북, 태블릿 PC 등 스마트 기기도 편리하게 소지할 수 있다. 제품은 베이직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기본형 디자인 2컬러(와인, 다크 네이비), 가을에 어울리는 클래식한 격자 디자인 2컬러(와인, 그레이), 발랄하고 경쾌한 느낌을 주는 도트 디자인 2컬러(그레이, 다크 데님)까지, 총 3가지 디자인과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가격은 6만9천원.
엔제리너스커피, 달콤 크림~여름음료 4종
엔제리너스커피가 부드러운 크림을 활용한 음료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엔제리너스가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지속되는 더위에 어울리는 시원한 음료 4종으로 바닐라크림, 바닐라 카라멜 크림, 바닐라 초코크런치 크림, 시나몬크림 라떼 등이다.
시나몬크림 라떼는 시나몬과 생강의 알싸한 맛을 강조해 풍미가 진하다. 바닐라크림은 바닐라의 풍부하고 진한 달콤함과 부드러운 우유가 조화를 이룬다.
바닐라 카라멜 크림은 카라멜의 진한 달콤함과 부드러운 바닐라 맛이 어우러졌으며, 바닐라 초코크런치 크림은 바닐라의 풍부한 달콤함과 고소한 쿠키를 토핑해 바삭한 식감을 그대로 전달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지속되는 더위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을 활용한 아이스 블렌딩 음료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엔제리너스커피의 시원한 신제품과 함께 무더운 여름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격은 스몰 기준 라떼 4천900원, 크림 3종은 각각 5천700원.
정자연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