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기종합지원센터 ‘대학생 패션디자인 페스티벌’ 참가하세요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가 오는 11월4일 개최되는 ‘2015년 대학생 패션디자인 페스티벌’에 참여할 예비 디자이너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양주시에 위치한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1층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도내 섬유·패션산업 육성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도내 소재 섬유패션 관련 학과 보유대학 및 패션디자인 전공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10개 팀은 최종 참가티켓을 얻게 된다.
참가자들이 제작한 의상은 ‘2015년 대학생 패션디자인 페스티벌’에서 진행되는 패션쇼에서 선보이게 되며 국내 섬유패션분야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우수지도자 1명과 우수작품 5명을 선발하게 된다. 선정된 우수 작품들은 일반인들이 볼 수 있도록 한 달간 전시되며 일본 패션시장 조사연수 등의 부상도 제공될 예정이다.
김관수 경기중기센터 북부기업지원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섬유패션 관련학과 학생들이 패션디자인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며 “지난해 2014 경기 의류&섬유페어에서 섬유기업과 디자이너의 콜라보레이션 패션쇼 및 대학생 패션쇼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던 전력이 있는 만큼 이번 행사도 관객과 소통해 성공적으로 이끌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 당일에는 △디자이너와 토크콘서트 △교복패션쇼 등의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디자이너 토크 콘서트’에서는 국내 유명 디자이너들이 예비디자이너들의 열정을 응원하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다음 달 4일까지 경기중기센터 홈페이지(www.gsbc.or.kr, www.gtextopia.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gtc@gsbc.or.kr) 또는 우편으로 제출 하면 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경기중기센터 섬유사업팀(031-850-3633)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호준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