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암살교실 (하스미 에이이치로 / 야마다 료스케)
일본에서 천만부 이상 팔린 만화가 원작이다. ‘암살교실’은 ‘나기사’가 다니는 3학년 E반으로 정체불명의 문어 모양 괴물이 담임선생님으로 부임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최고 마하 20의 속도로 이동이 가능한 능력을 가진 괴물은 1년 후에 지구를 파괴하겠다고 선언한다. 정부는 E반 학생들에게 괴물을 죽이라고 명령을 내린다.
괴물을 암살하면 받는 돈은 무려 1천억원. 나기사와 반 친구들은 괴물에게 ‘죽일 수 없는 선생님’이라는 의미로 ‘살선생’이라고 이름을 붙인다. 그들은 모든 필살기를 이용해 암살하려고 노력하지만 모두 실패하고 만다.
● 치외법권 (신동엽 / 임창정, 최다니엘)
‘치외법권’(감독 신동엽, 제작 휴메니테라 픽처스, 배급 판씨네마)은 프로파일러와 강력계 형사 콤비가 법 위에 군림하는 범죄 조직 보스를 잡기 위해 벌이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액션영화다.
‘암살’ ‘베테랑’ 등 국내 영화가 치열한 대전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27일 극장가에 이름을 올렸다.
임창정 특유의 B급 유머, 최다니엘의 연기 변신, 성냥팔이 소녀 임은경의 귀환 등 색다른 이슈로 국내 대작들의 힘겨루기 싸움에서 한 발짝 물러 나와 나름의 차별점을 보여준다.
● 미라클 벨리에 (에릭 라티고 / 루안 에머라, 카린 비아르)
가족 중 유일하게 듣고 말할 수 있는 폴라(루안 에머라)는 파리 전학생 가브리엘(일리안 버갈라)에게 첫눈에 반하고, 그가 있는 합창부에 가입한다.
그런데 한 번도 소리 내어 노래한 적 없었던 폴라의 가수로서의 재능을 엿본 선생님은 파리에 있는 합창학교 오디션을 제안하고 가브리엘과의 듀엣 공연의 기회까지 찾아온다.
하지만 들을 수 없는 가족과 세상을 이어주는 역할로 바쁜 폴라는 자신이 갑작스럽게 떠나면 가족들에게 찾아올 혼란을 걱정한다. 게다가 엄마의 속내를 알게 되면서 폴라는 급기야 오디션을 포기하게 되는데. 주로 프랑스 TV 시리즈를 제작한 에릭 라티고 감독의 작품이다. 명실공히 흥행성과 작품성을 갖춘 차세대 프랑스 감독으로 주목받고 있다.
영화 예매순위
순위 /영화명/ 예매율 (8월27일 오전 10시 기준)
1. 베테랑 41.41%
2. 뷰티 인사이드 20.06%
3 암살 16.39%
4. 치외법권 4.60%
5. 판타스틱4 4.18%
6. 아메리칸 울트라 3.51%
7. 미션임파서블:로그네이션 3.11%
8. 미쓰 와이프 2.95%
9. 미니언즈 2.55%
10. 미라클 벨리에 1.2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