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레드벨벳, 깜찍하고 발랄한 컴백 무대…“동화 속에서 나온 듯”

▲ 사진= 인기가요 레드벨벳, 방송 캡처

‘인기가요 레드벨벳’

걸그룹 레드벨벳이 깜찍함에서 발랄함까지 고루 선보이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1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레드벨벳은 첫 정규앨범 수록곡 ‘Huff N Puff’로 컴백 무대의 첫 포문을 열었다. 이어 새 음반 타이틀곡 ‘Dumb Dumb’을 열창하며 특유의 발랄한 매력으로 현장을 찾은 팬들의 환호와 박수를 이끌어냈다.

 

타이틀곡 ‘Dumb Dumb’은 중독적인 훅과 그루비한 비트가 인상적인 업템포의 팝 댄스곡으로, 영국의 작곡가팀 LDN Noise가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바보처럼 모든 것이 어색하게 변해버리는 소녀의 귀여운 마음을 담은 가사가 눈길을 끈다.

이날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인기가요 레드벨벳, 대박 예감", "인기가요 레드벨벳, 좋네요", "인기가요 레드벨벳, 활동 기대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소녀시대, 현아, 전진, 레드벨벳, 준호, MONSTA X, 세븐틴, 업텐션, 강남, April, 빅스타, 소나무, 블레이디, 6 to8, 퍼펄즈 등이 출연했다.

 

온라인뉴스팀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