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 글로벌 활동으로 중국 대륙의 반영구 열풍 이끈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

지속적 글로벌 활동으로 중국 대륙의 반영구 열풍 이끈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

 

점차 자연스러운 화장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떠오르고 있는 것이 반영구화장이다. 반영구화장이란 문신에서 발전한 새로운 화장법으로 자연스러운 화장을 오랜 기간 지속시키는 기술이다.

문신의 경우 한번 하면 평생 지워지지 않으며 처음 시술했던 색상에서 점차 푸르게 변질되어 부자연스럽고 강한 인상을 남긴다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반영구화장에 대한 인기가 더욱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반영구화장은 수정이 가능하고 개인의 변화에 맞춰 새로운 스타일을 적용할 수 있기에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 때문에 이러한 반영구화장에 대한 주목 및 발전과 더불어 반영구화장을 직접 시술하는 반영구화장 아티스트를 꿈꾸는 이들도 증가하는 추세다.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http://www.meilleur.kr)'는 반영구화장 아티스트가 되기를 희망하는 이들이 반영구화장을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돕는 교육기관이다. 각종 최첨단 시설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수많은 반영구화장 아티스트들을 배출하고 있으며 이미 필드에서 활동하고 있는 메르뷰 출신 아티스트들도 상당하다.

또한 강남 반영구학원 메르뷰아케데미 출신의 아티스트들은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대륙까지 진출해 그 활동 무대를 넓히고 있다. 이들의 이러한 국제적 활동은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가 단순히 아티스트 육성에만 그치는 것이 아닌 반영구화장과 국내 뷰티 산업 전체적인 발전에 도움을 주고 있다는 증거가 될 수 있을 것이다.

강남 반영구학원 메르뷰아카데미의 국제적 활동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훨씬 더 적극적이다. 지난 ‘제24회 서울국제휴먼(미용&건강) 올림픽대회’에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의 조경옥 원장과 제자들이 심사위원으로 참가한 경력도 있다.

아울러 강남 반영구학원 메르뷰아카데미는 현재 중국 현지 쎄미퍼머넌트 대회의 주관과 주최를 담당하고 있다. 그리고 얼마 전 북경에서 열린 2015년 반영구화장대회 연수의 연수단 단장을 조경옥 원장이 맡기도 하였다.

이렇게 강남 반영구학원 메르뷰아카데미는 단순히 인재 육성에만 치중하는 것이 아닌 국제적 활동을 바탕으로 하여 한국 뷰티 산업의 세계화에 일조하고 있다는 전문가들의 평가가 많다.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의 조경옥 원장은 “메르뷰는 단순한 교육기관을 넘어 적극적인 글로벌 활동을 통해 국내 뷰티 산업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실제로 중국 대륙 진출에 성공하면서 국제적 활동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 뉴스팀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