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복합쇼핑몰 ‘스퀘어원’ 리뉴얼 오픈…16개 신규브랜드 입점 및 13개 브랜드 리뉴얼

인천 복합쇼핑몰 스퀘어원(SQUARE1)이 새단장, 새느낌으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총 16개 신규브랜드가 입점하고 13개 브랜드가 리뉴얼해 총 29개 브랜드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1층에는 코데즈컴바인이너웨어, 더페이스샵, 액센트, 헤지스키즈, 질바이질스튜어트 셔츠, 필그림이 자리를 잡는다.

이밖에 2층에는 CK진, 파크랜드, 데상트골프, 르꼬끄골프, 엄브로, 쉬즈미스, 리스트, 3층에는 리틀그라운드가 새로 문을 열었다. 2층 남성존에는 지이크파렌하이트, 지오지아, TNGT, 파크랜드, 여성존에는 LAP, 로엠, 씨, 비키, 베스띠벨리, 리스트 등이 오픈했다.

3층으로 올라가면 젊은이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델리식품 매장이 기다린다. 스트릿츄러스, 크리미몰랑 등 젊은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프랜차이즈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18일부터 우선 쉬즈미스와 리스트 신규오픈 이벤트로 금액별 고급 액세서리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행사가 진행된다. CK진도 신규 오픈 기념으로 20일까지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파크랜드도 신상품을 30% 할인 판매하고, 지오지아와 지이크파렌하이트도 리뉴얼오픈 기념으로 오는 29일까지 20~30% 세일을 진행한다.

스퀘어원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패션, 뷰티, 액세서리 브랜드를 강화했고 고객 동선을 고려해 남성존과 여성존을 별도로 구성했다”면서 “젊은층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델리식품 매장수도 늘렸다”고 전했다.

이민우·이인엽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