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 LG전자, 스탠드형 정수기 外

▲ 엘지

LG전자, 스탠드형 정수기(WS500SW) 출시

LG전자가 인버터 컴프레서 기술을 적용한 스탠드형 정수기(WS500SW)를 출시했다.

이번에 LG전자가 개발한 인버터 컴프레서는 냉각 기능을 조절해 전기료 부담을 낮춘 정수기 핵심 부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저수조가 없는 직수형 정수기이며, 스테인리스 소재의 밀폐형 저수조를 통해 냉수와 온수를 공급해 위생적이다.

스탠드 타입이라 병원·상점·사무실 등 상업공간에도 적합하다. 병원, 은행 등 상업공간에서 많은 사람이 이용할 수 있도록 냉수 공급량을 기존 제품 대비 50% 늘려 7.5ℓ까지 연속 이용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인버터 컴프레서를 탑재해 냉수량은 늘리면서도 월간 소비 전력은 10% 이상 줄여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했다.

편의성도 강화했다. 디스펜서 높이를 27cm로 키워 대용량 용기에 물을 받을 때 편리하다. 렌탈 고객에게는 헬스케어 매니저가 2개월마다 방문한다. 월 렌탈료는 초기부담 비용 10만원 기준으로 4만1천900원이다.

박영일 LG전자 냉장고사업부장 부사장은 “LG만의 차별화한 기술력으로 완성한 국내 최초의 상업용 인버터 정수기로 프리미엄 정수기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 올가

올가홀푸드(올가), ‘풀비타 활력 홍삼’ 출시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올가)가 면역력 홍삼 음료 ‘풀비타 활력 홍삼’을 출시했다. 풀비타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하는 올가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풀비타 활력 홍삼은 홍삼농축액에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검증된 상황버섯, 영지버섯, 동충하초를 넣어 만든 프리미엄 홍삼음료. 풀무원과 농가가 계약 재배한 GAP(농산물우수관리)인삼으로 만든 홍삼농축액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종자, 비료, 양분, 수질관리 등 총 50개 사항에 대한 국립농산물품질관리위원의 검증과 꼼꼼한 이력추적관리가 있어야만 GAP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영양분이 가장 풍부한 시기인 자란 지 1년 이상 되는 상황버섯을 사용하고, 동충하초를 첨가했다. 여기에 황기, 구기자, 오가피(줄기, 뿌리), 대추 등 허브를 넣고 신선초, 케일, 알로에베라즙 등 10여가지 과일 및 채소를 풀무원 특허 유산균으로 발효시킨 과채발효추출물이 첨가돼 있다. 올가는 풀비타 활력 홍삼 출시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풀비타 활력 홍삼을 25% 할인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가 관계자는 “풀비타 활력 홍삼은 바르게 키운 안전한 GAP 인삼만을 사용한 홍삼농축액을 넣어 만든 홍삼 음료”라면서 “다가오는 명절, 활력이 필요한 현대인을 위한 추석 선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제품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 할 수 있다. 가격은 80㎖(21포) 5만원.

 

▲ 양념

CJ제일제당, ‘파우치형’ 간편 요리양념장 4종 출시

CJ제일제당 백설이 별도의 부재료나 양념 없이도 손쉽게 요리를 만들 수 있는 파우치 형태의 간편 요리양념장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4종은 오징어볶음용 양념, 고등어조림 양념, 뚝배기 불고기 양념, 고추장불고기 양념 등 집밥 메뉴로 인기 있는 불고기와 생선요리를 기반으로 구성됐다.

요리에 필요한 다양한 양념이 들어 있어 고기나 생선 등 원재료 이외에 별도의 양념이나 재료 없이 간편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유리병에 들어 있는 기존 제품과 달리, 휴대가 쉬운 파우치 형태로 캠핑 등 야외에서도 쉽게 요리를 만들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상품 출시 기념으로 대형마트 등에서 정육과 생선코너에 제품을 함께 진열하고, 각종 요리프로그램과 연계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백설팀 관계자는 “제품의 맛뿐만 아니라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기획했다”며 “집에서도 제대로 된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간편 요리양념장 4종은 전국 대형마트에서 살 수 있다. 2∼3인분 기준(150g), 1천980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