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우미건설 ‘우미린 레이크파크’ 소사벌지구 ‘노른자위’ 입지 눈길

제목 없음-3 사본.jpg
개발호재 중심에 위치한 평택 소사벌지구에서 우미건설이 23일 ‘우미린 레이크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다.

‘우미린 레이크파크’는 지하 1~지상 25층, 9개동 761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84㎡A 388가구 ▲84㎡B 274가구 ▲84㎡C 99가구 등 3개 주택형으로 구성됐다.

전용 84㎡A는 4bay 맞통풍 구조로 대형팬트리공간을 비롯해 안방드레스룸, 현관창고, 주방수납공간 등이 넉넉한 공간구성이 장점이다. 

전용 84㎡B는 4bay∙4room으로 구성됐다. 일반적인 알파룸이 아닌 침실공간으로 사용하기에도 충분할 만큼 넓은 공간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전용 84㎡C는 2.5bay 구조로 타워형이다. 안방과 작은침실들의 공간이 나눠져 프라이버시를 신경쓰는 입주민들에게 좋은 구조다. 이 아파트는 안성IC와 송탄IC가 인근에 있어 경부고속도로까지 차량으로 10분 내 닿을 수 있다.

 또 1번국도ㆍ38번국도ㆍ45번국도 등 광역교통망과 지하철 1호선 지제역ㆍ평택역ㆍ시외버스터미널 등 이용이 편리하다. 특히 내년 상반기 KTX 수서~평택구간이 완공되면 신평택역(가칭)에서 수서역까지 20분대 도달이 가능하다.

또 단지와 인접한 상업지구에는 이마트와 여성전용병원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서쪽 지역에는 상업시설을 비롯해 수원지방법원평택지원, 지방검찰청이 위치했고, 남측에는 평택시청, 뉴코아아울렛, 롯데마트, AK플라자 등 기존 평택 중심 시가지가 인접해 있어 편의시설 이용도 쉽고 도시지원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입주민 편의시설로는 헬스장을 비롯해 실내골프연습장, 회의실, 독서실, 도서관, 카페테리아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여기에 유아놀이터를 포함한 어린이놀이터 2개소와 주민운동시설 및 배드민턴장이 단지 내 설치된다.

단지 남측에는 어린이공원과 연계된 어린이집을 운영할 계획이다. 단지 내에는 중앙연못광장을 비롯해 나무그늘마당, 애플가든 등 테마형 조경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 단지 남측으로 어린이공원이 계획됐고, 북측으로는 근린공원이 들어선다. 단지 남서쪽으로는 소사벌지구 중앙공원인 배다리공원이 위치해 일부 세대에서는 공원조망이 가능하다.

우미건설 장경구 분양소장은 “평택시의 중심공원인 배다리공원과 마주해 있는데다 세교, 동삭, 용죽, 현촌, 용이, 신흥 등 평택시에 조성되고 있는 택지지구 최중심에 위치했다”며 “중심상업지구를 비롯해 교육, 문화, 여가 등을 누릴 수 있는 도심 인프라도 모두 도보권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23일 오픈 예정이며, 평택시 비전동 비전고등학교 맞은편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031-654-6100 

평택=김덕현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