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 핏플랍, F/W 시즌겨냥 ‘럭스고고부츠’ 外

핏플랍, F/W 시즌겨냥 ‘럭스고고부츠’ 출시

영국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핏플랍이 올 F/W 시즌을 겨냥한 ‘럭스고고부츠’를 출시했다. 보온성은 물론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해주는 부츠는 겨울철 여성들에게 늘 인기 있는 슈즈 아이템이다.

 

 겨울을 맞아 출시된 핏플랍의‘럭스고고부츠’ 역시 베이직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핏플랍의 ‘럭스고고부츠’는 취향에 맞게 컬러와 소재(소가죽, 스웨이드)를 선택 할 수 있어 겨울철 데일리 슈즈로 활용하기 좋다.

어떤 의상을 입느냐에 따라 시크하고 매니쉬하게, 때로는 여성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고 핏플랍 측은 설명한다. 또한, 기존 핏플랍보다 가벼워 착화감이 뛰어나고 더욱 슬림해진 디자인으로 핏플랍 컨템포러리 FF2 라인의 부츠다.

 

최상급 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연출하는 것은 물론 지퍼가 정교하게 만들어져 신고 벗기에도 편리하다. 핏플랍의 ‘럭스고고부츠’는 블랙, 블랙믹스, 브라운의 총 세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전국 세이브힐즈 매장 및 온라인 세이브힐즈(http://www.saveheels.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은 38만9천원.

 

LG전자, 드럼+통돌이 ‘트롬 트윈워시’ 출시

LG전자가 분리세탁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드럼세탁기 하단에 통돌이 세탁기를 결합한 ‘트롬 트윈워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상단에 세탁용량 16㎏ 드럼세탁기와 하단에 3.5㎏ 트롬 미니워시를 결합한 게 특징이다.

 

 21㎏, 19㎏, 17㎏에 이은 4번째 트윈워시 라인업이다. 세탁기 두 대 가운데 한 대만 사용하거나 두 대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의 상단 드럼세탁기(모델명 FH16WB) 출하 가는 150만원대, 하단 트롬 미니워시(모델명 F35WC)는 70만원대로 세트 기준 가격은 230만원대다.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트위원시의 가격(최대 280만원)보다 낮은 수준이다. 특히 11월 한 달 동안 LG베스트샵 매장에서 트윈워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모델별로 최고 25만원의 적립금 등 혜택을 제공, 신제품의 실제 구입가는 200만원 미만이라는 게 LG전자 측의 설명이다.

 

소비자가 상단부와 하단부 세탁기를 분리해서 사기 보다 세트로 구입하는 비중이 높은 점을 고려, 이번 신제품의 전체 외관 디자인 색상은 흰색으로 했다. LG 전자 관계자는 “지난 8월 국내에서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한 트윈워시는 고가임에도 하루 판매량이 최대 500대에 달한다”면서 “다양한 모델을 지속 선보여 세탁기 1위 입지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남양유업, 당 함량↓ 프렌치카페 커피믹스 리뉴얼 출시

남양유업이 당 함량을 기존 제품보다 25% 이상 낮춘 프렌치카페 커피믹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비만 등 당의 과다섭취로 건강 불균형을 우려하는 소비자들의 인식을 반영해 탄생됐다. 커피믹스는 내용물의 절반가량이 설탕으로 구성돼 음용 시 과도한 당류섭취로 이어질 수 있다는 지적을 꾸준히 받아왔다.

 

남양유업이 새롭게 출시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는 당 함량이 6g 이상이던 기존 커피믹스 제품보다 당 함량을 4g대로 대폭 낮췄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커피 로스팅과 추출 기술력도 반영됐다. 기존의 통합 로스팅 방식이 아닌 분리 로스팅 방식의 OPR공법(Optimum Profile Roasting)을 적용, 각 원두가 가지는 특성을 극대화했으며 저온 분리 추출방식을 통해 쓴맛은 제거하고 커피 본연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살렸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과거에 ‘1/2 칼로리’ 제품들이 출시됐지만, 합성감미료 등의 사용으로 맛이 떨어져 외면을 받아왔었다”면서 “이번 신제품은 단순히 설탕을 뺀 제품들과는 달리 국산우유와 농축우유, 자일리톨 등 천연재료를 사용해 제품의 단맛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정자연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