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대학교, 유니테크 사업 학부모 설명회 개최

▲ news gangdong-151118-B1

강동대학교(총장 류정윤)는 18일 오후 3시 공산기념관 강당에서 유니테크 특별반 학생 및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유니테크 사업 학부모 설명회를 가졌다.(사진제공=강동대)

 

유니테크(Uni-Tech) 사업은 교육부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취업보장형 고교·전문대 통합교육 육성사업’으로 강동대는 지난 7월 31일에 선정됐다.

 

이번 학부모 설명회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유니테크 사업의 혜택과 비전을 홍보하고 유니테크 특별반 학생들에게는 향후 진행되는 유니테크 특별반 통합교육과정 소개 및 학사운영계획 등 이해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강동대학교 유니테크 사업단 주관으로 개최됐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유니테크 사업 홍보 및 이해와 연도별 통합교육과정 학사운영계획, 2015년 11/12월 유니테크 예비훈련 교육, 유니테크 참여기업 소개에 대한 설명 등을 통해 유니테크 사업의 우수성과 통합교육과정 학사운영계획 절차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유니테크 특별반 학생들은 20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5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박람회에 참여해 신재생에너지관련 최신 산업동향을 이해할 시간을 가다.

 

또한 제주도 스마트그리드 실증단지 및 홍보관을 방문해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신재생에너지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신재생에너지 분야의 견해를 넓혀 기술인재로 성장하기 위한 예비훈련을 지속할 예정이다.

 

이천=김정오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