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운동 광주시지회(지회장 이원률)는 최근 새마을회관 주차장에서 조억동 시장, 읍면동 남·여 새마을 지도자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1천800여 포기의 김장을 담갔다. 사랑의 김장김치는 15kg 박스에 담겨 지역 내 23곳의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광주=한상훈기자
동두천시 천사랑어린이집 아동들과 지역 어르신들이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체험’ 행사가 열려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일 천사랑어린이집 별관에서 진행된 김장체험은 천사랑 어린이집(원장 임송희)이 주최하고
대한노인회 동두천시지회(지회장 김성보)가 주관한 가운데 송내 안골 경로당과 노인대학 할머니들이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동두천=송진의기자
이천시 설성면 새마을남녀협의회(회장 남유희·이복자) 회원들은 지난 19일~ 20일까지 설성면(면장 이용연) 사무소에서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실시했다. 김장 봉사단은 김장김치 80통과 이천쌀 36포(10kg)를 마을의 기초생활수급자 가정과 독거노인 가정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