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시는 11월 2일 조억동 광주시장, 노철래 국회의원, 소미순 광주시의회 의장, 지역 소기업과 소상공인대표 등이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광주시 소상공인연합회 총회 및 육성시책 워크숍’을 곤지암리조트 그랜드 볼룸홀에서 진행했다
광주시는 지난 11월 2일 ‘2015 광주시 소상공인연합회 총회 및 육성시책 워크숍’ 행사를 곤지암리조트 그랜드 볼룸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조억동 광주시장, 노철래 국회의원, 소미순 광주시의회 의장, 기관 사회단체장, 관내 소기업 및 소상공인대표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사)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경기광주지회(회장 이동수)의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광주시와 소기업·소상공인 상호간의 협력 및 유대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최덕주 노무사와 변상목 경기신용보증재단 광주지점장은 각각 노무관리교육과 정부정책자금운용 교육을 진행, 소기업과 소상공인이 변화하는 경제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나갈 수 있는 역량을 제고하는 한편, 지역사회발전 유공 소상공인 15명에게는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동수 회장은 “앞으로 연합회가 소상공인들의 권익을 보호하고 대변하는 원동력이 되겠다”는 뜻을 전했다.
조 시장은 “각종 어려움을 극복하고 지역경제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노고에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경영에 더욱 정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