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12월 1개월 간 쉐보레 제품 구매 고객은 물론, 전국 쉐보레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더 넥스트 스파크 100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함께 삼성 갤럭시 기어S2 스마트 워치 1천대도 제공, 파격적인 경품 행사를 벌인다.
제임스 김 한국GM 사장은 “쉐보레가 올 한 해 선보인 스파크, 임팔라, 트랙스 디젤 등 신제품들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며 “전시장 방문객 누구에게나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풍성한 선물을 준비, 더 많은 고객들이 쉐보레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쉐보레 산타 보물섬’이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는 12월 한 달 동안 이어지며 매일 추첨을 통해 당첨 고객에게 제공한다.
당첨자는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공지된다.
이밖에도 추가 추첨을 통해 쉐보레 피크닉 웨건 세트 또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구성된 10만 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시크릿 박스 2천개와 쉐보레 엑세서리 세트나 축구 스타 차두리의 싸인 축구공이 들어있는 3만 원 상당의 선물 패키지 3천개도 마련된다.
쉐보레는 특히, 응모 고객 전원에게 해피콘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현장에서 스마트폰 또는 전시장 내 이벤트 전용 PC를 통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지만, 만 19세 이상만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s://youtu.be/CSyg1EMgTl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인엽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