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4살 연상 이영돈과 핑크빛 열애 중 “이제 막 만남 시작… 예쁘게 봐주길”

황정음1.jpg
▲ 사진= 이영돈 황정음 열애, 황정음 이영돈 열애. 연합뉴스
‘이영돈 황정음 열애’

황정음과 이영돈과 열애중이다.

 

배우 황정음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보도자료를 통해 “황정음이 지인의 소개로 최근 좋은 사람과 연애를 시작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

 

이어 “확실한 것은 아직 결혼을 이야기 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다”면서 “두 사람이 이제 막 좋은 만남을 시작한 만큼 예쁘게 봐주시고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황정음이 프로골퍼 이영돈과 4개월 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속에는 두 사람이 손을 꼭 잡고 길을 걷거나 함께 생일파티를 하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다음은 황정음 측 공식입장 전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황정음이 지인의 소개로 최근 좋은 사람과 연애를 시작한 것이 맞습니다. 확실한 것은 아직 결혼을 이야기 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며 두 사람이 이제 막 좋은 만남을 시작한 만큼 예쁘게 봐주시고 지켜봐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황정음이 올 한해 배우로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개인적으로도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배려 부탁 드리며, 위 입장 이외에 다른 내용은 배우의 사생활이므로 더 밝힐 수 없음을 다시 한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온라인뉴스팀

사진= 이영돈 황정음 열애, 황정음 이영돈 열애. 연합뉴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