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 ‘동계 청소년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군포문화재단이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2016년 군포시 동계 청소년영어캠프’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군포시청소년수련원(충남 청양군 소재)에서 다음달 11~15일, 18~22일에 각각 4박5일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영어캠프는 단순암기식 영어교육이 아닌 체험활동 위주의 커리큘럼이 특징이다.

 

전 일정에 걸쳐 원어민영어수업·체험·공동체 프로그램 등이 진행되며, 모든 프로그램은 군포시 초·중·고 원어민 교사가 함께 한다. 또 본격적인 영어프로그램 진행에 앞서 소화기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안전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며, 캠프 기간 중에는 응급처치교육을 마친 지도자들이 참여해 안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재단 관계자는 “군포시청소년수련원은 지난해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시설로 평가받은 바 있다”며 “특히 올해 여성가족부 장관상, 충청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하는 등 우수한 청소년시설로 안전하고 창의적인 청소년활동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참가 대상은 군포 지역 내 초등학교 3~6학년이고, 참가 신청은 군포시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 www.gpyouth.or.kr)에서 가능하다.문의 (031)390-1430

송시연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