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원 크리스마스 송년 대축제…연말까지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 풍성

스퀘어원(Square1)은 한 해 동안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 및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스퀘어원은 18~20일과 25~27일에 각각 스퀘어원 포인트카드 회원 중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고객께 1만원 금액권을 증정한다.

 

22~28일엔 1층 특설행사장(ZARA 매장 앞)에서 크리스마스 기프트 페스티벌 행사가 진행된다. 트윈키즈365, ABC마트, 니코앤드 브랜드가 참여하며 아동의류, 운동화, 패션잡화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연인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오후 3~7시 산타와 루돌프가 몰 내부를 돌며 고객들에게 막대사탕 및 함께 찍은 기념사진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산타 퍼레이드’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 오후 7시에는 감미로운 음성의 보컬리스트 허각의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1층 실내 정문광장(H&M 매장 앞)에서 연다.

 

이 밖에 SPA브랜드가 겨울 시즌오프를 시작한다. 이번 시즌오프엔 H&M, 망고, 에잇세컨즈, 자라, 아메리칸이글, 마시모두띠, 풀앤베어 등 겨울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한다.

 

이민우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