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일국과 그의 아들 대한-민국-만세 삼둥이가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은 22일 “지난해 7월6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했던 송일국씨와 대한-민국-만세 삼둥이는 어제(21일) 마지막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 이미 촬영한 분량과 마지막 촬영분 등이 많이 남아 마지막 방송은 내년 2월이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명확하게 하차여부를 구분 짓지 못하고 촬영을 이어가던 중, 최근 하차와 관련된 이슈를 계기로 제작진과 수차례 상의 끝에 마지막 촬영 일정을 결정했다. 하차여부를 명확하게 구분 짓지 못해 혼선을 드린 점에 대해 너그러운 이해와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송일국씨와 대한-민국-만세 삼둥이에게 지금까지 많은 애정과 사랑을 주신 시청자 분들과 언론 관계자 여러분에게 감사 드린다. 지난 1년반 동안 대한-민국-만세 삼둥이가 씩씩하게 자라는 모습을 함께 지켜볼 수 있어 행복했고, 이를 시청자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했다”고 말했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