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 한국레노버, 인텔 6세대 프로세서 12인치 노트북 外

한국레노버, 인텔 6세대 프로세서 12인치 노트북

한국레노버가 인텔 6세대 프로세서(스카이레이크)를 탑재한 12인치 크기의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믹스 700(Miix 700)’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인텔 6세대 코어 M 프로세서와 128기가바이트(GB) SSD가 탑재돼 성능이 강화됐다. 후면 받침대에 듀얼 체인밴드 힌지를 적용해 각도를 조절할 수 있고, 키보드도 탈부착할 수 있어 노트북과 태블릿PC 등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다. 기존 풀HD 대비 해상도가 높은 풀HD+(2,160 x 1,440) 디스플레이로 선명하고 생동감 있는 화면을 구현했다.

또 일반 디스플레이보다 더욱 얇으면서 긁힘과 충격에 대한 내구성은 강화했다. 본체 기준 780g으로 무게가 가볍고 9mm의 얇은 두께로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골드 색상 메탈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더했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믹스 700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사용자들의 PC 경험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제품과 다채로운 이벤트로 국내 고객을 만족시키겠다”고 밝혔다.

 

TGI프라이데이스, 스테이크 플래터 메뉴 2종

TGI프라이데이스가 스테이크 플래터 메뉴 ‘그릴 넘버 파이브’와 트러플오일을 가미한 ‘트러플 씨푸드 크림 파스타’ 등 2종을 출시했다.

 

‘그릴 넘버 파이브’는 다양한 스테이크 부위를 한 접시에서 맛볼 수 있게 구성됐다. 채끝 스테이크, 치킨, 양갈비, 립, 소시지를 직화 그릴로 구워 한 접시에 담아냈으며 아스파라거스와 송이버섯 등 다양한 채소들과 함께 맛을 즐길 수 있다. 트러플 씨푸드 파스타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과 같이 높은 품질로 인정받은 트러플(송로버섯) 오일을 가미해 각종 해산물과 볶은 고소한 크림 파스타다. 

TGI프라이데이스는 이들 신제품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도록 그릴 넘버 파이브와 트러플 씨푸드 파스타, 크림 스프 2개, 에이드와 모히또 등이 포함된 ‘쉐어 세트’를 6만8천600원에 구성해 판매한다. 통신사 제휴카드 이용 시 20% 할인된 5만4천880원에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TGI프라이데이스는 모히또 칵테일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스크래치 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히또 제품 주문 수량에 따라 스크래치 카드가 제공되며 1등 1명에게는 600만원 상당의 항공권과 호텔 상품이 포함된 몰디브 여행 상품권이 제공된다. 2등과 3등에게는 TGI프라이데이스 식사권 30만원, 와규 서로인 스테이크를 무료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는 내년 2월 29일까지 운영된다.

 

LG하우시스, 원숭이해 맞이 ‘리틀몽키 매트’

LG하우시스는 2016년 원숭이해를 맞아 놀이방매트 제품인 ‘리틀몽키(Little Monkey)’를 출시했다.

 

리틀몽키 놀이방매트는 다양한 패턴의 주머니 속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원숭이 캐릭터가 은은한 색상으로 디자인됐다. 뒷면에는 최근 유행하는 북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아가일 체크 모양을 적용해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바꿔가며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은은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감성 발달과 정서적인 안정감을 주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G하우시스는 그 해를 상징하는 띠에 맞춰 2014년 말의 해에는 ‘리틀포니’를, 2015년 양의 해에는 ‘리틀램’ 놀이방매트를 선보인 바 있다.

LG하우시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년 1월 10일까지 임신출산육아 전문지 ‘앙쥬(Ange)’의 홈페이지(www.ange.co.kr)에 원숭이와 관련한 경험담을 올리면 우수작을 선정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