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가 카페베네 메뉴의 콘셉트 및 맛을 평가할 소비자 패널단 ‘베네프로슈머’ 13기를 10일까지 모집한다.
오는 21일부터 3월 17일까지 총 3개월간 활동하게 될 13기 베네프로슈머는 정기적인 모임과 온라인 활동 등을 통해 카페베네의 신메뉴를 미리 경험한다. 신메뉴의 대중성과 커피와의 어울림, 맛, 서비스, 매장 환경 등을 평가하고 다양한 조언과 피드백을 전달하게 된다. 선발된 패널단은 카페베네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지원금과 MD 상품 등의 활동 선물을 받는다.
모집 대상은 카페 문화를 좋아하고 다양한 카페 메뉴를 즐기는 20~30대로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거주하면서 월 1회의 정기 모임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카페베네 공식 홈페이지(www.caffebene.co.kr)에서 참여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하고 나서 이메일(beneprosumer@caffebene.co.kr)로 전송하면 된다. 합격자는 15일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카페베네는 지난 2011년부터 정기적인 소비자 패널단 모집을 통해 브랜드 주 고객층의 의견을 메뉴 개발 및 출시 단계에 반영해 왔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베네프로슈머는 소비자와 함께 소통하며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이를 실제 브랜드 관리에 적용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이라며 “발 빠르게 소비자의 요구에 맞는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