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처럼 멋진 공간 연출
소비자 맞춤형 가구 선보여 아름다움+최첨단 기능 조화
에몬스는 6일 남동공단 내 인천본사에서 올해 ‘S/S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를 열었다.
신제품은 ‘비커밍 드라마(Becoming Drama)’라는 테마에 맞춰 개성 있는 공간연출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가구다. 특히 서재형 침실, 홈 카페 등의 독특한 생활공간을 꾸밀 수 있는 가구와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접목한 개인 맞춤형 제품 등 60여 점을 선보였다.
서재형 침실은 침실 겸 서재로 활용할 수 있는 가변형 제품이 포함된 침실세트다. 홈 카페는 거실과 주방의 기능은 유지하면서 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또 출산과 육아에 맞춰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패밀리 침대와 빈틈없이 자투리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소가구와 거실장 등 다양한 제품을 내놨다.
특히 사물인터넷 기술과 헬스케어 기능을 접목한 스마트 가구가 눈길을 끈다. 화장대 거울에 피부 측정 및 진단 기능을 탑재한 ‘뷰티미러’ 제품은 고해상도 카메라가 거울 안쪽에 설치돼 있어 모공, 주름, 피부 결, 잡티 등 현재 자신의 피부 상태를 측정하고, 피부과 전문의의 조언과 스킨케어 방법, 추천 화장품 등의 정보를 받을 수 있는 신개념 제품이다.
안마기능이 탑재된 전동클라이너 소파, 국내 최초로 침대 헤드에 안마기능을 넣은 침대, 전자동 헤드레스트 침대, 누워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안마 매트리스 제품도 선보였다.
김미경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