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 김현 국회의원, 안산지역 발전을 위한 광폭 행진!

▲ 희망1004 릴레이 (1)

안산에 둥지를 튼 더불어민주당 김현 국회의원이 안산지역 발전과 주민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광폭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김 의원은 21일 안산시의 발전을 염원하는 기관과 단체들의 자발적인 모임인 안산시 광덕회의 정기총회 및 회장 취임식(회장 김영일)에 참석,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김 의원은 축사를 통해 “지역사회 봉사를 통한 노블리스오블리제 정신을 실현하는 안산시 광복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특히 김영일 회장을 중심으로 보다 발전하는 안산시 광덕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20일 안산시 고잔동 한국호텔전문학교 미래컨벤션홀에서 개최된 ‘희망1004 기부릴레이 발대식’에 참석, 희망1004 협약식에 동참했다.

 

이날 행사는 따뜻한 지역공동체를 만들어 가는 민간 공익재단 안산희망재단의 주최로 실시됐다. 그는 ‘함께해요 희망1004’에서 ‘1004 희망드림안산! 1004 안전한 안산’이란 문구를 직접 서명하는 등 안산의 미래와 희망을 위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또 이날 오후 개최된 안산시생활체육등산연합회(회장 이보석) 신년회 및 2015년 정기총회를 찾아 150여명에 달하는 산악동호인들과 함께 했다.

 

김현 의원은 “2016년을 맞아 연초 세우신 꿈과 목표가 꼭 달성되는 한해가 되길 기원하며 등산연합회의 활성화를 위해 회원여러분과 함께 하겠다”면서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위한 정책적 대안을 논의했다.

김동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