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위너, 3종 포스터 공개… ‘BABY BABY’·‘센치해’, 그리고 ‘좋더라’

위너.jpg
▲ 사진= 위너 3종 포스터 공개,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


 

‘위너 3종 포스터 공개’

그룹 위너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위너의 컴백을 알리는 3종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다.

YG엔터테인먼트는 31일 오전 공식블로그를 통해 위너의 새 앨범 더블 타이틀곡인 ‘BABY BABY’와 ‘센치해’, 그리고 남태현의 솔로곡 ‘좋더라’까지 세 종류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각각 곡들의 분위기에 맞는 뮤직비디오 속 모습들과 함께 곡 정보 및 크레딧이 담겨있다.

위너는 이번 컴백을 앞두고 역대급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직접 기획한 릴레이 커버 프로젝트는 가요계에서 전례 없는 프로모션으로 이목을 모았다.

또 이하이, 태양은 물론 YG 소속이 아닌 자이언티, 딘이 ’BABY BABY‘를, 악동뮤지션과 케이티김, 지드래곤, 에픽하이가 ’센치해‘를 커버하면서 역대급 라인업의 가수들이 등장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위너는 오는 2월 1일 0시 더블 타이틀곡 ‘BABY BABY’와 ‘센치해’, 남태현의 솔로곡 ‘좋더라’를 포함한 미니앨범 ‘EXIT:E’를 발표한다. 공개에 앞서 31일 밤 11시 네이버 V앱 카운트다운 라이브‘EXIT AWARD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사진= 위너 3종 포스터 공개,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