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은 2월 3일 오후, ‘2016년 3월 1일자 교사 정기인사’를 단행했다.
◦ 이번 중등교사 인사로 전보 3천 346명, 수석교사 7명, 복귀․복직 102명, 사립특채 8명, 타시도 전입 109명, 타시도 전출 137명, 신규임용 1천 026명 등 총 4천 735명의 새로운 임지가 결정됐다.
◦ 중등교사 세부 인사 내용은 3일 오후 3시 이후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www.goe.go.kr) -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번 인사는 본인의 희망과 생활 근거지를 최대한 고려하고 경기도교육공무원인사관리세부기준을 준수했으며, 학생중심ㆍ현장중심 경기교육 실현과 단위학교의 교육과정 정상화에 주안점을 두었다.
◦ 특히, 올해 인사에서는 경기도교육감 행정권한 위임에 관한 규칙 일부 개정(2015.7.31.)에 따라 고등학교(특성화고, 산업수요맞춤형고 포함)의 발령교도 교육지원청에서 임지를 지정하도록 하여 지역의 특수성과 학교의 여건을 충분히 반영하도록 했다.
◦ 또한, 인사발표 시기를 예년보다 일주일 정도 앞당겨 단위 학교에서 새 학기 준비를 철저히 할 수 있도록 시간을 확보했다.
▲ 경기도교육청 이범희 교원정책과장은 “이번 인사는 경기교육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현장의 여건 반영과 단위학교의 교육력 제고에 우선을 두었으며, 학교 현장에서 열정을 다하는 교사가 인사에서 우대받을 수 있도록 합리적이고 공정한 인사제도를 정착시켜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