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월드투어’
그룹 B.A.P(비에이피)가 월드투어로 2년 만에 돌아왔다.
21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내 뮤즈라이브홀에서는 B.A.P 월드투어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SEOUL AWAKE’ 개최를 기념하기 위한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날 멤버들은 “어제 첫 투어를 시작했다. 관객들이 즐겁게 즐겨주셔서 행복했던 공연이었다. 어제는 열정적이었다면, 오늘은 노력함이 덧붙을 것이다”고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렸다.
또 “전 세계에 계신 팬들에게 저희의 강렬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많은 걸 준비했다. 월드투어라는 타이틀이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B.A.P의 2년 만의 단독콘서트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SEOUL AWAKE!!’는 지난 20일에 이어 21일 올림픽공원 내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멤버들의 솔로무대와 그동안 히트넘버와 22일 발매될 다섯 번째 미니앨범 ‘CARNIVAL’의 타이틀곡 ‘Feel So Good’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한편 B.A.P는 서울을 시작을 아시아,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북아메리카, 남아메리카, 유럽까지 5개 대륙에서 15개국, 30회 이상의 공연을 이끈다. 오는 7월까지 총 20만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사진= B.A.P 월드투어, 연합뉴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