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먼저 추천받는 운동법은 걷기다. 단순하지만 몸의 무리가 적고 누구나 할 수 있는 운동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재미가 없고 지루하다. ‘만만해’는 걷는 것 만으로도 포인트를 지급해 운동 욕구를 자극해주는 앱니다.
앱을 설치하고 걷기만 해도 만만해 추첨게임에 자동 참여가 된다. 포인트는 만만해의 자체 포인트로, 특정 걸음 수 마다 25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순위에 반영되며, 포인트 순위 상위 10위 안에 속하면 1위 1천포인트, 2위 500포인트, 3위 300 포인트, 4~10위 100 포인트 씩 받게된다. 걷기 운동이 지루해 동기부여가 필요하다면 만만해를 이용해보자.
직장인들이 하루 중 가장 고민스러운 시간이 있다. 바로 점심식사 시간이다. 회사 주변에 식당은 한정돼 있고 그중에서 메뉴를 고르는 것은 늘 어렵다. ‘오늘뭐먹지’는 이처럼 소소한 스트레스를 받는 직장인들을 위해 등장했다.
회사 주변 인기 식당부터 숨어있는 맛집까지 오늘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인 사람들에게 명쾌한 해답을 줄 수 있다.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분식 등을 선택한 다음 그 중에서 식당이 선택되도록 할 수 도 있고 모든 분야에서 무작위로 선택되도록 할 수 있다. 또 다음앱과 연동돼 있어 식당까지 쉽게 찾아갈 수 있어 편리하다.
아이를 키우는 집은 만화 프로그램에 항상 감사한다. 시끄럽던 아이도 울고 보채던 아이도 그 순간만큼은 조용해지기 때문이다. 아이가 울고 보채는데 어떤 프로그램인지 검색까지 하면 찾기도 어려워 스트레스가 쌓인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 프로그램을 쉽게 찾고 싶다면 ‘아이만화’를 추천하다. 아이만화는 인기 프로그램인 시크릿쥬쥬, 터닝메카드, 뽀로로, 바다탐험대 옥토넛, 안녕 자두야, 라바, 또봇, 번개맨 등의 유튜브 리스트를 제공해 번거로운 검색과정 없이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이가 원하는 프로그램이 없다면 신청을 통해 항목을 넣을 수도 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